•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린다 이님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린다 이님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린다 이님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린다 이님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린다 이님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린다 이 뉴욕시의원(오른쪽 4번째)이 3일 퀸즈보로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팬데믹 재확산으로 연기됐던 공식 취임식을 갖고 한인 등 지역 주민들의 든든한 대변자가 될 것을 약속했다. 이날 취인식에는 찰스 슈머 연방상원의원과 그레이스 맹 연방하원의원, 제임스 뉴욕주검찰총장 등 유력 정치인들이 대거 참석했다.
20220126 이주향 킴벌리 피오렐로 엘렌 박 수잔 신 앵글로 찰스 윤 존 안 이세목 최재복 박윤모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
(서울=월드코리안신문) 최병천 기자= 미 동북부한인회연합회 신년회 및 제9대 연합회장 취임식이 지난 1월25일 미국 뉴저지주 포트리에 있는 더블트리호텔에서 열렸다. 연합회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정병화 주뉴욕한국총영사, 킴벌리 피오렐로(송민경) 코네티컷주 하원의원, 앨랜 박 뉴저지주 하원의원, 데이비드 오 필라델피아 광역시의원, 린다 이 뉴욕시의원, 수..
미동부한식세계화추진위원회(회장 문준호, 이상 위원회)는 지난 12일(금) 뉴욕일원 단체장들과 지역정치인들을 비롯해 각계각층에서 200여명의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뉴욕 플러싱 소재 리셉션하우스에서 첫 ‘기금모금 갈라’를 갖고, 한식세계화를 위한 향후 방향과 전략을 설정한 후 결의를 다졌다.
출처 : http://www.newyorkilbo.com/41387
20211110
Linda Lee가 한인 최초로 뉴욕 시의원으로 당선되던 밤. 그 현장을 가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RYwxR95ROKE
20211103 문석호 줄리 원
뉴욕교계가 기도했던 두 명의 한인 여성 후보가 뉴욕시의원으로 당선됐다. 23선거구 린다 리와 26선거구 줄리 원 후보이다. 뉴욕시에서 한인 시의원이 탄생한 것은 사상 처음이다. 47회기 뉴욕교협(회장 문석호 목사)이 1월 24일 개최한 “이민사회와 함께하는” 신년하례회에서 두 후보가 나와 인사를 했다. 교협은 6월 3일에도 이번 선거에 출마하는 한인 차..
커뮤니티와 자라고 성장을 함께 해온 자신이 커뮤니티 대변하고파 뉴욕시 최초의 한인 시의원에 도전하는 린다 이 후보가 지난 6월 예비선거에 이어 다가오는 11월 2일 본선거에서도 한인 유권자들이 적극적으로 투표에 참여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린다 이 뉴욕시의원 23선거구 민주당 후보는 오는 11월 2일에 실시되는 본선거에서 공화당 후보와 경쟁합니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hYoI0liN_BI
20210813
한인 젊은이들 미국의 정치인을 만나다, 뉴욕시의원 린다 리 후보. 11월2일 본선거 반드시 참여하세요!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Qh72xlZZLrA
20210610
반면 뉴욕주는 오는 22일 예비선거를 앞두고 있습니다. 5명의 한인들이 시의원에 도전하고 있어 어느때보다 한인 시의원 탄생이 기대되는데요. 지난 12년 동안 뉴욕한인봉사센터에서 커뮤니티를 위해 힘써온 린다 이 KCS회장이 한인최초로 뉴욕시의원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23선거구는 전체 주민의 45%가 아시안인 만큼, 한인 커뮤니티의 지지를 당부했습니다.
뉴욕한인회(회장 찰스 윤)가 지난 5월 7일 뉴욕한인봉사센터(KCS, 회장 린다 이)에 무료 가정 급식 배달 프로그램을 위한 기금 1천 달러를 전달했습니다. KCS는 어려운 한인들에 무료 점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최근 코로나 19로 그 서비스를 확대한 바 있습니다. 찰스 윤 회장은 “끼니를 잇기 힘든 분들이 늘고 있어 지원금을 전달하게 됐다”..
출처 : https://www.kaagny.org/kr/news/-kcs-
20210428 김영환 뉴마트(베이사이드)
KCS 뉴욕한인봉사센터 회장 린다 이 후보가 28일, 존리우 뉴욕주 상원의원을 포함해 한인 사회리더들의 공식 지지를 받았습니다. 존리우 의원은 28일 퀸즈 오클랜드 뉴마트 앞에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오랫 동안 한인 및 아시아계 이민자를 위해 비영리 단체에서 일해온 린다 리가 23선거구 시의원으로서 커뮤니티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최고의 적임자”라고 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