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미동부 한식세계화 추진위원회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미동부 한식세계화 추진위원회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미동부 한식세계화 추진위원회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미동부 한식세계화 추진위원회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미동부 한식세계화 추진위원회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미동부한식세계화추진위원회(회장 문준호, 이상 위원회)는 지난 12일(금) 뉴욕일원 단체장들과 지역정치인들을 비롯해 각계각층에서 200여명의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뉴욕 플러싱 소재 리셉션하우스에서 첫 ‘기금모금 갈라’를 갖고, 한식세계화를 위한 향후 방향과 전략을 설정한 후 결의를 다졌다.
출처 : http://www.newyorkilbo.com/41387
20211107
한식, 새로운 산업으로 발전시켜나간다 미동부한식세계화추진위원회(회장 문준호, 이사장 노종환)는 12일(금) 오후 6시30분, 뉴욕 플러싱 노던블러바드 167스트리트 선상에 위치한 리셉션하우스에서 한식세계화를 효과적으로 추진해 가기 위한 방안의 일환으로 출범 11년 만에 ‘첫 기금모금 갈라’를 갖는다.
출처 : http://www.newyorkilbo.com/41364
20211105
미동부 한식세계화 추진위원회(회장 문준호)가 12일 오후 6시30분 ‘리셉션 하우스’(167-17 노던블러바드 플러싱)에서 출범 후 첫 갈라를 개최, 지난 11년의 활동을 갈무리하고 향후 10년 추진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한다. 4일 본보를 방문한 문준호 회장은 “미동부 한식세계화 추진위는 지난 2010년 1월29일 출범 후 지난 11년간 뉴욕에서..
"향후 10년 한식을 최고의 Ethnic Food로 자리매김 시킬 것" 미 동부 한식세계화추진위원회가 제1회 갈라 쇼를 앞두고 홍보차 본 방송을 방문했습니다. 미 동부 한식세계화추진위원회 문준호 회장을 비롯해 관계자들은 4일 본 방송을 방문하고 오는 12일 플러싱 리셉션 하우스에서 ‘제1회 갈라 쇼’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2010년에 출범해 지난..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hyeUSSo1j0U
20211104
“오징어 게임과 같은 K-드라마로 한국의 문화적 측면이 더 부각되는 것 같습니다. 최근 2~3주간 맨해튼 K타운을 방문하는 사람들만 봐도 확실히 젊어지고 다양해졌습니다. 앞으로 엄청나게 더 유입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문준호 미동부 한식세계화추진위원회 회장) “수년 전만 해도 제대로 조명받지 못하던 한식의 위상이 당당히 세계화되는 과정에 있는..
미 동부 한식세계화추진위원회(이하 한식세계화추진위·회장 문준호)가 ‘제1회 갈라 쇼’를 개최, 향후 10년 한식 세계화 사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한다. 지난 15일, 맨하탄 소재 ‘소주 하우스’에서 9월 이사회를 가진 한식세계화추진위는 11월 ‘제1회 갈라쇼’를 개최하기로 하고,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 프로그램은 다음 달 이사회에서 최종 결정하기로..
미동부 한식세계화추진위원회(회장 문준호 이하 추진위)가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한 한식 전용 ‘딜리버리’(Delivery) 용기 공동구매에 나섰다. 추진위는 지난 4일 플러싱 먹자골목 소재 함지박 식당에서 공동구매 관련 회의를 열고, 한국에서 보내온 한식 전용 딜리버리 용기 견본 제품들을 리뷰 했다. 추진위는 회원 업소별 필요 수량이 집계되면 곧바로..
미동부 한식세계화추진위원회(회장 문준호)는 26일 플러싱 109경찰서와 플러싱 병원(Flushing Hospital Medical Center)에 한식 도시락 140여개와 마스크 1천여개를 전달했다. 이 선행은 미동부 한식세계화추진위원회에서 자체적으로 기획하여 진행한 행사로서 코로나 19에 시민들을 위해 고군분투 중인 경찰 관계자들과 병원 관계자들을 위..
출처 : http://www.newyorkilbo.com/40506
20190519
미동부한식세계화추진위원회가 뉴욕에서 막걸리를 빚는 '술빚는 뉴욕' 행사를 진행합니다. 내달 1일 함지박에서는 막걸리교실, 2일 맨해튼 소주하우스에서는 관계자들이 뉴욕에서 직접 빚은 막걸리를 시음, 한국에서 가져온 전통주와 바나나 막걸리, 막걸리 칵테일 등 10여 종의 전통주를 시음할 예정. 행사는 플러싱, 맨해튼 각각 50명씩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사전..
15일 미동부한식세계화추진위원회(회장 문준호)는 맨해튼 큰집 식당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내달 1~2일 플러싱 함지박 식당과 맨해튼 소주하우스 식당에서 열리는 '한국의 전통주 한식과 만나다-술 빚는 뉴욕' 행사를 소개했다. 행사에서 강연을 하는 한국 막걸리학교 허시명 교장(왼쪽 두 번째)이 강연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미동부 한식세계화 추진위원회 전•현직 회장님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성함과 몇대 회장님 인지는 필수 그 외
주소,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웹사이트/sns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은 옵션으로 해서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 회원업소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미동부 한식세계화 추진위원회 회원 업소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회원업소의 상호, 주소, 웹사이트/sns,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을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분량이 많을 경우 상기내용만 CVS파일 또는 엑셀파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