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김영환회장님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김영환회장님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김영환회장님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김영환회장님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김영환회장님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북미주한식세계화협의회(회장 김영환)가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3박4일의 일정으로 서북미지역인 알래스카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 총회에는 개최 장소인 알래스카를 포함 시애틀, 뉴욕, 시카고, 워싱턴DC, 애리조나, LA, 캐나다 몬트리올 등 8개 지역에서 33명이 참석했으며, 워싱턴주에서는 이진성 워싱턴주 한식세계화협회 회장과 장병돈 부..
출처 : https://www.joyseattle.com/news/50082
20220121 함지박식당 미주지역 식품 요식업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왼쪽 두 번째)가 멜린다 캐츠 퀸즈검사장(오른쪽 첫 번째)과 함께 최근 플러싱 먹자골목에 위치한 함지박 식당을 찾아 한식으로 식사했다. 호컬 주지사는 부주지사 시절에도 함지박 식당을 찾아 김영환 사장(왼쪽 첫 번째)과 함께 머레이힐 교통문제에 대해 대화를 나눈 바 있고, 캐츠 검사장도 한인사회 문제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
미동부한식세계화추진위원회(회장 문준호, 이상 위원회)는 지난 12일(금) 뉴욕일원 단체장들과 지역정치인들을 비롯해 각계각층에서 200여명의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뉴욕 플러싱 소재 리셉션하우스에서 첫 ‘기금모금 갈라’를 갖고, 한식세계화를 위한 향후 방향과 전략을 설정한 후 결의를 다졌다.
출처 : http://www.newyorkilbo.com/41387
20210817 북미주한식세계화총연합회
10월 2일에는 김영환 북미주한식세계화총연합회장과 문준호 미동부한식세계화추진위원회장의 한식 세계화를 위한 심도있는 의견 논의 시간이 마련되며, Kosette 샤인 신 대표가 준비한 K-Beauty 시간에는 전문가 초청 한국 화장품 이용 메이크업 시범이 진행된다. 이후 K-Movie 시간에는 헤로니모 조셉 전 감독 인터뷰 Joseph Juhn Film D..
뉴욕한인유권자연합회 30여 회원 초청 플러싱 함지박에서 오찬 대접하며 환담 찰스윤 회장에 250여 가입 신청서 전달 김영환 제37대 뉴욕한인회 이사장은 뉴욕한인유권자연합회(회장:임형빈) 회원 30여 명을 초청, 자신이 운영하는 퀸즈 플러싱 한식당 함지박에서 28일 오찬을 함께하며 한인사회 발전에 수고한 노고에 고마움을 전했다. 뉴욕한인유권자연합회는 한인..
(뉴욕=월드코리안신문) 이종환 기자= 뉴욕 플러싱은 한인밀집지역이다. 노던대로를 따라가면 다양한 우리말 간판들을 만난다. 음식점도 있고, 식품점, 병원, 교회, 꽃집, 옷집 등 교민들이 운영하는 가게들이 줄지어 있다. 머리힐 역 앞에도 한식당들이 모여 있다. 음식점들은 모여 있는 게 강점이다. 사람들은 음식점이 많이 모인 곳을 선호한다. 맛집을 골..
KCS 뉴욕한인봉사센터 회장 린다 이 후보가 28일, 존리우 뉴욕주 상원의원을 포함해 한인 사회리더들의 공식 지지를 받았습니다. 존리우 의원은 28일 퀸즈 오클랜드 뉴마트 앞에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오랫 동안 한인 및 아시아계 이민자를 위해 비영리 단체에서 일해온 린다 리가 23선거구 시의원으로서 커뮤니티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최고의 적임자”라고 밝..
김영환 제37대 뉴욕한인회 이사장이 오늘(7.28) 퀸즈 플러싱 함지박 식당에서 한인사회 15개 단체로 구성된 뉴욕한인유권자연합회(회장 임형빈) 회원 30여 분을 초청해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시간을 가졌다. 함지박 식당은 김영환 이사장이 운영하고 있다. 임형빈 회장은 “제37대 뉴욕한인회 이사장으로 한인 노인들께 식사 대접을 하고 싶다는 김 이사장의..
[TKC LOCAL NEWS] 함지박 식당, 뉴욕프레즈비테리안-퀸즈 병원에 매주 도시락 100개 배달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VOv5cI0VtbY
20200413 함지박식당 플러싱 162가 인근
먹자골목을 대표하는 함지박 식당의 김영환 대표는 지난 10일 직원들과 함께 퀸즈 플러싱 메인 스트리트에 있는 뉴욕 퀸즈 프레스비테리안(New York-Presbyterian/Queens) 병원을 방문하고,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이 병원의 의료진들을 위해 100명 분량의 도시락을 전달했다. 이날 김영환 대표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영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