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지역 한인회장에 대한 홍보/광고를 지원하는 섹션입니다. 미주지역 한인회장 대하여 언급된 인터넷 내용/콘텐츠를 소개/연결(링크)하여
• 미주한인분들에게 미주지역 한인회장에 대한 노출기회를 확대 시킴으로써 일종의 홍보/광고 효과를 높여서 그결과로 미주지역 한인회장에
대한 저변확대를 추구하는것을 1차 목표로하고 궁극적으로 미주지역 한인회장 관련 직•간접적으로 연관된분들간에 실질적인 도움을 서로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협조하는 상생 생태계를 조성/형성 하는데 주목적이 있습니다.
• 미주지역 한인회장 직접 당사자/종사자분들의 축적된 노하우/방법/지식등으로 각 개인/일반인들을 도와 드리고 그 도움받은 각 개인/일반인들이
미주지역 한인회장 직접 당사자/종사자분들을 응원/지원/협조하는 환경이 조성 된다면 이것이 바로 상생 생태계라고 감히 말씀 드릴 수 있겠습니다..
• 미국생활 중 어려운 점 또는 부당/억울하게 당한것에 대한 해결방법을 요청/문의하고 이에 대한 반응/응답을 하면서 어떤 관계가 돈독/긴밀하게 될 수 있습니다. 요청과 그 요청에 대한
응답이 반복적으로 이루어 지면서 미주지역 한인회장 중심의 공존•공유•상생 생태계가 조성/형성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함께 역량을 모아 재도약의 기회로” 이창헌 뉴저지한인회장 2023 신년사 늘 설레이게 만드는 새로운 힘찬 시작, 새해가 밝았습니다. 팬데믹과 더불어 전쟁, 경제위기 등 각종 악재가 겹쳤던 지난 한해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변함없이 성실히 한인사회를 지켜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천=연합뉴스) 왕길환 기자 = "오는 11월 미국 중간 선거에 출마하는 한국계 연방 하원의원들의 당선을 위해 한인들이 힘을 모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창헌(35) 미국 뉴저지 한인회장은 5일 연합뉴스와 인터뷰에서 "한인들이 정계에 진출을 많이 해야 최근 불거진 인플레이션 감축법(IRA) 등 첨예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며 이같이 말했다.
플로리다한인회연합회(회장 박석임)에서 플로리다 한인동포들의 화합과 친목을 위해 매년 개최하는 있는 플로리다 한인연합체육대회가 올해는 11월5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CENTRAL WINDS PARK LOWER FIELDS, (1000 Central Winds Dr, Winter Springs, Fl 32708)에서 중앙플로리다한인회(회장..
뉴저지 한인회 전직 회장들을 중심으로 한 ‘뉴저지한인문화회관 건립위원회’가 회관 건립을 위한 모금 활동을 시작합니다. 건립위원회 김경훈 회장은 뉴저지 한인사회가 오랫동안 회관 건립의 필요성에 공감해 왔지만 그동안 구체적인 진행을 하지 못했다며 이번 모금활동에 한인사회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위원회는 뉴저지한인회는 물론 뉴저지한인상록회 등 지역 ..
켈리 최 회장은 이임사에서 “2020년 4월 팬데믹 가운데 취임하게 돼 많은 활동을 할 수 없었다. 하지만 1인 3역을 하는 여성경제인협회 회원들을 만나서 교제하면서 많은 위로와 힘을 얻었고 스스로 성숙하는 시간이 됐다. 여성의 역량을 높이고 더 발전하는 협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https://higoodday.com/news/977415
20220414 이영빈
이영빈 전 대남부뉴저지 한인회장 & 뉴저지한인회장 께서 오늘 4월 14일 목요일 오전 2시 30분에 85세를 일기로 소천하셨기에 부고하며 아래와 같이 장례예배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접견(Viewing) 일시: 2022년 4월 16일(토) 오전 9시 장소: Mount Laurel Home for Funerals 212 Ark Rd, Mt Laur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