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20220317 이주향회장 박윤모회장 뉴욕웨체스터한인회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 ( 회장 이주향) 는 지난주 웨체스터카운티 와잇플렌 몰에서 아시안 증오 범죄 피해자가 되었던 ‘낸시 도 ‘씨 살고 있는 지역을 오늘 3/17 일 오후 3:00 직접 방문하여 위로하고 $1000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20220126 이주향 킴벌리 피오렐로 엘렌 박 린다 이 수잔 신 앵글로 찰스 윤 존 안 이세목 최재복 박윤모
(서울=월드코리안신문) 최병천 기자= 미 동북부한인회연합회 신년회 및 제9대 연합회장 취임식이 지난 1월25일 미국 뉴저지주 포트리에 있는 더블트리호텔에서 열렸다. 연합회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정병화 주뉴욕한국총영사, 킴벌리 피오렐로(송민경) 코네티컷주 하원의원, 앨랜 박 뉴저지주 하원의원, 데이비드 오 필라델피아 광역시의원, 린다 이 뉴욕시의원, 수..
이날 참석한 최제복,이경하 ,안병학 , 박인구, 이승래등 미동북부 한인회 연합회 고문 및 자문 위원들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해 모범적으로 지역한인회 간의 활성화 및 소통에 큰 다리 역활을 한 미 동북부 한인회 연합회는 타의 모범이라고 하였으며 이주향 회장과 임원들에게 무한한 감사가 있다 또한 어려운 시기 관할지역 동포들을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전개..
지난주 웨체스터카운티 와잇플렌 몰에서 아시안 증오 범죄 피해자가 되었던 ‘낸시 도 ‘씨 살고 있는 뉴욕 웨체스터지역을 이세목 이사장님과 오늘 오후 직접 방문하여 위로하고 $1000 후원금을 전달하고 왔습니다. 얼굴의 멍이 많이 가라앉으셨고 깨끗하고 차분한 성품의 전직 교회 사모님 이셨던 낸시 노 씨는 개척교회 목사이었던 남편을 내조하며 평생 남을 ..
성티나 회장(앞줄 중앙)과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 이주향 회장(앞줄 왼쪽에서 두번째) 및 행사 관계자들이 행사 중간에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남부뉴저지한인회(회장 성티나)는 지난 2월 27일 토요일 ‘소상공인 릴레이 사랑전달 행사’를 성공리에 개최 하였다. 코로나 펜데믹으로 움츠려 있는 지역 한인 커뮤니티 동포들을 향한 응원 행사 시리즈 제 3탄으로 기..
출처 : https://philain.com/kaasnj-3-2-21/
20210226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회장 이주향)는 지난 2월 24일 ‘2021 지역 한인회장 상견례 및 제2차 정기이사회’를 온라인 화상회의로 개최했다. 이주향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미 동북부지역 한인커뮤니티가 지난해 팬데믹 기간 동안 어려움에 처해 있는 동포들을 적극 돕고 격려하며 하나 된 커뮤니티로 한 단계 성장했음에 감사하다”며 “올 한 해도 ..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회장 이주향)가 12월11일 ‘2020 미주한인차세대 온라인 리더십 세미나’를 개최한다. 뉴욕총영사관(장원삼 총영사)과 공동으로 여는 세미나는 미주에서 성공한 한인 리더들의 생생한 경험담과 성공담을 통해 차세대에게 비전을 주고 도전 의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 밥 메넨데스 뉴저지연방상원의원, 브라이언 피츠패트릭 펜주연방하원의..
출처 : https://christianpower.us/?p=5043
√ 전•현직 회장님
- 최흥기
- 이계훈
√ 회원업소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 회원 업소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회원업소의 상호, 주소, 웹사이트/sns,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을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분량이 많을 경우 상기내용만 CVS파일 또는 엑셀파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