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대뉴욕한인회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대뉴욕한인회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대뉴욕한인회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대뉴욕한인회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대뉴욕한인회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뉴욕한인회의 최원철 이사장이 최근 갑자기 사임하면서 곽호수 부이사장이 이사장직을 승계했다. 1일 뉴욕한인회 이사회에 따르면 최 이사장은 지난달 이사회에서 건강상의 이유로 사임 의사를 밝혔다. 이에 따라 곽호수 부이사장이 회칙 규정대로 최 이사장의 잔여 임기를 이어받게 됐다. 최 이사장의 잔여 임기는 약 1년이다.
“무엇보다 하나 되는 한인사회 만들기에 주력하겠습니다” 지난 8일 실시된 제39대 뉴욕한인회장 선거 신임 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율로 당선을 확정지은 이명석(62·사진) 당선인은 “상부상조하는 한인사회, 경로사상을 고취하는 한인사회, 모든 세대가 하나 되는 한인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명석 전 퀸즈한인회장이 제39대 뉴욕한인회장으로 선출됐다. 현지 한인언론 에 따르면 뉴욕한인회는 지난 3월 18일 미국 뉴욕 퀸즈에 있는 KCS커뮤니티센터에서 정기총회를 열어, 제38대 뉴욕한인회장 선거에 단독후보로 출마한 이명석 전 퀸즈한인회장을 신임 회장으로 뽑았다. 이날 선거는 찬반투표로 진행됐다. 뉴욕한인회장 선거에 참여한 ..
제39대 뉴욕한인회장에 이명석 후보 503명 중 498표 지지받아 ‘회장 당선’ 지지자들, 여기저기 환호성·박수갈채 이명석 당선인 “있는 힘 다해 뉴욕 한인동포 위해 일할 것” 약속 8일 KCS강당서 제38대 뉴욕한인회 정기총회 여주영 선관위원장, 이명석 후보에 당선증 전달 단독 회장후보 이명석 후보가 만장일치에 가까운 압도적인 지지로 제39대 뉴욕한인..
New York — 뉴욕한인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여주영)는 30일, 이명석 전 퀸즈한인회 회장이 제39대 뉴욕한인회 회장 선거에 출마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명석 후보는 선거관리위원회가 회장 입후보 서류 교부를 시작한 첫날, 가장 먼저 서류를 수령하며 출마 의지를 분명히 했다.
한국에서 사회복지학을 전공하던 대학 재학 시절부터 판자촌 등과 같은 빈민지역과 사회관심 도외계층을 찾아다니며 봉사활동을 하면서 사회복지향상에 관심을 보이던 김 회장은 20대 후반에 도미하여 아이비리그 대학에서 또 다시 사회복지학 전공으로 대학원 과정을 마치고 뉴욕 시 노인국에서 사회복지에 관한 실무를 맡던 중 사회적 성공이 보장되는 길을 주저없이 버..
출처 : https://www.koreanchamber.us/김광석
20240204 한인단체장연합회 뉴저지한인회 뉴욕한인경제인협회
《그레이스 유 구명운동》에 앞장 서고 있는 한인단체장연합회(회장 곽호수, 이하 ‘협회’)는 그레이스 유씨 및 판사, 검사, 변호사가 함께 만나는 심리가 오는 2월 7일(수) 버겐카운티 법원에서 열리게 된다며, 미언론과 한인언론을 상대로 한 기자회견 및 시위집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집회에는 뉴욕한인회, ..
출처 : https://byeon.com/justice-for-grace-27/
20211201
뉴욕한인회(회장 찰스 윤)가 주최한 ‘장원삼 뉴욕총영사 송별회’가 11월 30일 업무를 마치고 이임하는 장원삼 뉴욕총영사, 찰스 윤 뉴욕한인회장, 손한익 뉴저지한인회장, 이주향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 회장, 뉴욕한인회 전직회장, 이종원 민주평통뉴욕협의회 회장 등을 비롯해 30여명의 뉴욕, 뉴저지일원 전현직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9일 뉴욕한인회관 6층 ..
출처 : http://www.newyorkilbo.com/41408
20211019
미동부 한인 최대행사인 ‘2021코리안 페스티벌’이 뉴욕한인회(회장:찰스윤) 주최로 주일인 24일 오전 11시 한인타운 입구 뉴욕 맨하탄 유니온 스퀘어에서 한인사회 지도자와 미 주류사회 지도자 및 정치인, 경제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된다. ‘2021 코리안 페스티벌’은 매년 뉴욕한인회 주최 ∙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2021코리안 퍼레이드 ..
10월24일 유니온 스퀘어서 ‘코리안 퍼레이드·K타운 페스티발’ 대체 푸짐한 한식 먹거리·K-Pop 공연 등 다채 한국의 다채로운 먹거리와 문화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의 한마당이 맨하탄 한복판에서 펼쳐진다. 뉴욕한인회(회장 찰스 윤)는 대한민국의 다양한 문화를 미 주류사회에 알리기 위한 ‘2021 코리안 페스티발’ 행사를 오는 10월 24일 ..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대뉴욕한인회 회원 업소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회원업소의 상호, 주소, 웹사이트/sns,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을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분량이 많을 경우 상기내용만 CVS파일 또는 엑셀파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