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함지박식당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함지박식당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함지박식당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함지박식당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함지박식당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왼쪽 두 번째)가 멜린다 캐츠 퀸즈검사장(오른쪽 첫 번째)과 함께 최근 플러싱 먹자골목에 위치한 함지박 식당을 찾아 한식으로 식사했다. 호컬 주지사는 부주지사 시절에도 함지박 식당을 찾아 김영환 사장(왼쪽 첫 번째)과 함께 머레이힐 교통문제에 대해 대화를 나눈 바 있고, 캐츠 검사장도 한인사회 문제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
(뉴욕=월드코리안신문) 이종환 기자= 뉴욕 플러싱은 한인밀집지역이다. 노던대로를 따라가면 다양한 우리말 간판들을 만난다. 음식점도 있고, 식품점, 병원, 교회, 꽃집, 옷집 등 교민들이 운영하는 가게들이 줄지어 있다. 머리힐 역 앞에도 한식당들이 모여 있다. 음식점들은 모여 있는 게 강점이다. 사람들은 음식점이 많이 모인 곳을 선호한다. 맛집을 골..
뉴욕한인회(회장 찰스 윤)가 7월21일 뉴욕컨트리클럽에서 뉴욕한인회 기금 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뉴욕한인회는 21일 플러싱 함지박 식당에서 첫 준비모임을 갖고 행사 진행 방법과 점검사항 등을 논의했다. 뉴욕한인회 기금 마련 골프대회는 샷건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점심과 저녁을 포함해 1인 당 150달러다.
플러싱 머레이 힐에 위치한 함지박식당(대표 김영환)이 21희망재단에 1천달러를 전달했다. 김영환 대표는 "한인요식업소들마다 많은 서류미비자 한인들이 종업원으로 일하고 있다"며 "21희망재단이 이러한 어려운 분들을 적극 돕고 있어서, 그 뜻에 참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www.21hope.org/jaedan_media/295
20200520
플러싱 머레이 힐에 위치한 먹자골목상인번영회(회장 김영환)는 5일 코로나19로 경제난에 빠진 서류미비자 한인돕기 운동을 펼치고 있는 21희망재단(이사장 변종덕)에 성금 2천 달러를 기부했다. 김영환 회장은 이날 또한 함지박식당을 대표로 1천달러의 개인 성금을 더 보태, 21희망재단에 총 3천 달러의 성금을 전달했다.
출처 : http://newyorkilbo.com/40463
20200505 김영환
[TKC LOCAL NEWS] 함지박 식당, 뉴욕프레즈비테리안-퀸즈 병원에 매주 도시락 100개 배달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VOv5cI0VtbY
20200413 김영환 플러싱 162가 인근
먹자골목을 대표하는 함지박 식당의 김영환 대표는 지난 10일 직원들과 함께 퀸즈 플러싱 메인 스트리트에 있는 뉴욕 퀸즈 프레스비테리안(New York-Presbyterian/Queens) 병원을 방문하고,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이 병원의 의료진들을 위해 100명 분량의 도시락을 전달했다. 이날 김영환 대표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영업이..
출처 : http://www.newyorkilbo.com/40431
20200331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폐업 위기에 처한 한인식당들을 돕기 위한 움직임이 1.5세, 2세 한인들과 젊은 미국 한식 애호가들 사이에 일어나고 있어 ‘코로나19 늪’에 빠진 한인 식당가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되고 있다. 평소 뉴욕 퀸즈 플러싱 먹자골목 ‘함지박’을 애용해 온 젊은 애호가들이 모여 ‘코로나19’로 인해 영업을 중단하고 있는 ‘함지박과..
출처 : http://www.newyorkilbo.com/40412
20191006
굿! 메뉴가 진짜 많습니다. 진짜 온갖 찌개와 국들이 다 있는 듯. 육개장이랑 순두부 지깨를 주문하고 삼겹살을 먹었는데 진짜 다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적당한 편이었습니다. 진짜 고기의 종류도 엄청 많음. 한국 음식 거의 다 있는 듯한 메뉴. 메뉴가 다양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함지박식당 고객 업소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고객업소의 상호, 주소, 웹사이트/sns,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을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분량이 많을 경우 상기내용만 CVS파일 또는 엑셀파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