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뉴욕나눔의집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뉴욕나눔의집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뉴욕나눔의집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뉴욕나눔의집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뉴욕나눔의집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뉴욕지역한인회 연합회(의장 이에스더) 회원들이 뉴욕 나눔의 집을 방문해 성금 1,000불과 겨울 외투, 손 세정제 등 총 2천달러 상당의 성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성금과 물품 지원에는 퀸즈 한인회와 롱아일래드한인회, 스테이튼 아일래드한인회 현 회장들이 직접 참여했다.
한인 노숙자들에게 소중한 보금자리를 제공하고 있는 뉴욕나눔의 집이 지난 6월 건물 리스계약이 종료되면서 퇴거 위기에 처해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뉴욕주정부가 발효한 퇴거금지 명령으로 8월 말까지는 머물 수 있으나, 이후에는 노숙자들이 다시 길거리로 내몰릴 처지에 몰린 것이다. 이에 뉴욕나눔의 집은 셸터 건물을 구입하기로 결정하고 기금모금 캠페인을 ..
안녕하세요, 뉴욕나눔의집 대표 박성원목사 입니다. 뉴욕나눔의집은 지난 5/15/2021 토요일, CTS 뉴욕방송을 통해 한인노숙인 쉘터 구입을 위한 특별 후원 방송을 중계하였습니다. 2021년 6월 건물의 계약이 만료되어 새 쉼터 마련이 시급한 상황으로 뉴욕나눔의집은 기도하면서 후원의 손길을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후원 방송을 유튜브를 통해 ..
출처 : https://mdkumc.org/ministry/?p=21584&paged=
20210424
한인 노숙인들을 위한 뉴욕나눔의집 대표 박성원 목사가 지난해 12월에 기자회견을 통해 노숙인 쉘터 구입을 추진한다고 밝혔을 때, 다들 팬데믹으로 어려운 가운데 그것이 가능할까 하는 의문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노숙인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오는 6월 현 건물의 리스가 끝나고 더 이상의 연장이 힘든 시점에서 쉘터 건물을 구입할 ..
뉴욕 퀸즈지역에 거주하는 90세 오연률 권사가 13일 미주한인노숙인 쉘터인 뉴욕나눔의집(대표 박성원목사)에 집 잃고 갈 곳 없는 한인 노숙인들을 위해 써달라며 10만 불을 후원했다. 특히 오 권사는 지난해 4월 남편을 코로나로 떠나 보낸 뒤 추모 1주기를 맞이하는 가운데 선행을 베풀어 더욱 감동을 주고 있다.
한인 홈리스 돌봄단체인 뉴욕나눔의 집 관계자들이 최근 뉴욕한인회를 방문하고, 한인 홈리스 보호활동에 도움을 요청했다. 최재복 뉴욕나눔의 집 이사장과 변남현 이사, 대표 박성원목사 등은 15일 찰스윤 뉴욕한인회장과 만나 뉴욕나눔의 집 운영현황을 전하는 한편 계속되는 코로나19상황으로 내년께 홈리스가 더욱 증가할 것이란 전망을 내놓으며 한인사회의 전방위적 ..
뉴욕나눔의집(대표 박성원 목사)은 8일 뉴욕만나교회에서 19일(토) 나눔의 집 쉘터 구입을 위한 ‘나눔의집-후원의 밤’을 영상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뉴욕나눔의집에서 ‘후원의 밤’을 개최하는 목적은 지속적으로 한인 무숙인들이 증가하고 있고, 특별히 뉴욕주지사의 강제 퇴거 조치 금지 명령으로 금년 12월 말까지는 머물 수 있으나 퇴거금지 명령 이후 봄부터..
출처 : http://www.newyorkilbo.com/40859
20201209
한인 노숙인들을 위한 뉴욕나눔의집은 12월 8일(화) 오전에 뉴욕만나교회에서 기자회견을 가지고 노숙인들을 위한 쉘터 구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대표 박성원 목사는 현재 플러싱에 있는 건물의 리스가 내년 6월에 끝나는데, 다른 공간을 다시 리스하는 것이 아니라 쉘터 구입을 추진하겠고 믿음을 선포했다. 박성원 대표에 설명에 의하면, 뉴욕나눔의집은 현재 남성..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뉴욕나눔의집 전•현직 회장님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성함과 몇대 회장님 인지는 필수 그 외
주소,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웹사이트/sns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은 옵션으로 해서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 회원업소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뉴욕나눔의집 회원 업소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회원업소의 상호, 주소, 웹사이트/sns,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을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분량이 많을 경우 상기내용만 CVS파일 또는 엑셀파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