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박은림시의원님에 대한 소중하고 귀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박은림시의원님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박은림시의원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박은림시의원님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박은림시의원님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20240529 팰리세이즈파크한인회 앤서니김
이하예 기자 : 다음주 화요일이면 뉴저지 예비선거가 치러집니다. 6월4일 치러질 이번 선거에 한인 후보자들이 대거 출마해, 한인 권익 신장과, 정치참여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민주당 시의원 예비선거에는 무려 네명의 한인이 경쟁을 펼치게 됐다.이번시간에는 팰팍 민주당 시의원 후보로 도전장을 던지 네명의 한인 가운데,..
오는 6월4일 치러지는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시의원 민주당 예비선거가 한인사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인 후보 4명이 출마해 뜨거운 경쟁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팰팍은 뉴저지 한인 정치 1번지로 불리는 만큼 모든 후보들은 한인 표심을 잡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각각 러닝메이트를 이룬 신창균-이상희 후보와, 안토니 김-박은림 후보를 만나 출마..
2명 뽑는 팰팍 시의원 선거에 한인 5명, 모두 8명 출마 민주당 예비선거에 4명 격전, KIM-KIM 팀 “새 인물로 새 정치” 지지 호소
출처 : https://www.newyorkilbo.com/43209
20240517
2017년초에 구성된 뉴저지 문화회관 건립위원회는 한인회관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있으면서도 30여년간 거론되는 수준에만 그쳤고, 회관 건립 기금이 조금 모아지면 늘상 한인회 운영비로 쓰였던 병폐를 막기위하여 2016년 총회를 통하여 회관 건립위원회를 분리시켜 자체 운영할 수 있도록 하였고 뉴저지한인회 전직 회장님들과 김경훈 회관건립위원장님, 그리고 뜻있는..
뉴저지한인회(회장 박은림)가 제29대 신임회장으로 인준된 손한익 당선인에게 18일 당선증을 교부함으로써 1년 가까이 ‘비상체제’로 운영해오던 뉴저지한인회가 정상화의 길을 걷게 됐다. 새회장 임기는 2020년 1월1일부터 시작 된다. 취임식은 1월13일 가징 예정 이다. 뉴저지한인회는 18일 오후 1시 뉴저지한인회관에서 신임회장 인준 및 당선증 전달식을 ..
출처 : http://www.newyorkilbo.com/40331
20191220 손한익 뉴저지한인회
뉴저지한인회(회장 박은림)가 제29대 신임회장으로 인준된 손한익 당선인에게 18일 당선증을 교부함으로써 1년 가까이 ‘비상체제’로 운영해오던 뉴저지한인회가 정상화의 길을 걷게 됐다. 새회장 임기는 2020년 1월1일부터 시작 된다. 취임식은 1월13일 가징 예정 이다. 뉴저지한인회는 18일 오후 1시 뉴저지한인회관에서 신임회장 인준 및 당선증 전달식을 ..
출처 : http://www.newyorkilbo.com/40331
20191115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올림대회 유공자 포상 전수식이 12일 뉴욕총영사관에서 열렸다. 이날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한 공로로 김수현 퀸즈한인회장과 박은림 뉴저지한인회장이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박효성(오른쪽 6번째) 뉴욕총영사와 수상자 등이 함께 자리했다.
뉴저지 한인회 역사상 첫 여성 회장으로 당선 되셔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성들의 참여와 활동이 지배적이었던 한인회 활동을 처음 시작하게 되셨던 동기, 더 나아가 회장 출마를 결심하게 된 특별한 동기가 있으셨나요? 거창한 동기나 이유가 있었던 것은 아니예요. 다만 지난 1998년 부터 학부모회에서 오랫동안 활동하다보니 자연스럽게 한인회로부터 영입 제..
출처 : https://momandius.com/뉴저지-첫-여성-한인-회장-박은림/
20190627
[2019.06.26] KBN NEWS - 뉴저지한인회, 다시 박은림회장 체제로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6nz2rtrx7dE
20190513 뉴저지한인회
뉴욕 현지의 동포 TV방송인 KBN(사장 김홍배)을 방문한 후 뉴저지한인회를 찾았다. 뉴저지한인회는 KBN방송국 바로 옆에 사무실을 두고 있었다. 뉴저지한인회는 팰리세이즈파크와 포트리 등 뉴욕에 인근한 뉴저지지역의 한인사회를 대표해 출범한 한인회다. 뉴저지한인회를 방문했을 때, 한인회관은 골프대회를 준비로 부산했다. 사무실 한켠에는 골프대회에 사용할..
어느덧 여름이 지나가고 결실의 계절 가을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올가을에도 한인단체들이 추석맞이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뉴저지한인회가 제일 먼저 추석맞이 대잔치를 개최합니다. 연예인 공연은 물론 다양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보도에 지한샘 기잡니다. 우리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뉴저지한인회가 ‘추석맞이 대잔치’ 행사를 개최합니다. 올해로 16..
해외에서 최초로 건립된 일본군 강 제 위안부 피해자들을 기리는 뉴저지 팰 리세이즈파크 타운 공립도서관 옆 위안 부 피해자 기림비를 더 잘 가꾸어 나가 자는 인식이 한인사회에 널리 퍼져가고 있다. 뉴저지한인회를 비롯해, 뉴저지한인 상록회, 뉴저지한인경제인협회, 뉴저지세탁협회, 뉴저지네일협회 등 5개 단체 는 13일 팰리세이즈파크 위안부 기림비 새 단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