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팰리세이즈파크한인회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팰리세이즈파크한인회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팰리세이즈파크한인회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팰리세이즈파크한인회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팰리세이즈파크한인회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이하예 기자 : 다음주 화요일이면 뉴저지 예비선거가 치러집니다. 6월4일 치러질 이번 선거에 한인 후보자들이 대거 출마해, 한인 권익 신장과, 정치참여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민주당 시의원 예비선거에는 무려 네명의 한인이 경쟁을 펼치게 됐다.이번시간에는 팰팍 민주당 시의원 후보로 도전장을 던지 네명의 한인 가운데,..
“팰팍 상권 활성화를 위해 거리 축제를 펼칩니다.”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상공회의소가 다음달 6~8일 사흘간 브로드애비뉴 일대에서 거리 축제를 연다. 팰팍상공회의소의 서니 한 회장 등 집행부는 16일 본보를 방문해 “올해 팰팍 거리 축제는 그 어느 때보다 알차고 활기차게 펼쳐질 것”이라며 “이번 거리 축제가 팰팍 상권 활성화의 계기가 될 수 있게 최선을 다..
출처 : http://www.koreatimes.com/article/1514654
20231222 오대석
미국 뉴저지의 팰리세이즈팍 한인회가 지역 독거노인(獨居老人)들을 위해 매달 식자재 박스를 전달하고 있어 훈훈한 화제가 되고 있다. 팰팍한인회(회장 오대석)은 20일과 21일 이틀간 7가정에 한달분의 식자재 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정선 구호부장에 따르면 한 가정당 3박스씩 전달되는 이 행사는 올해 매월 실시되었다. 추수감사절을 맞은 지난 달에는 칠면..
팰리세이즈팍한인회(회장 오대석)는 8월12일(토) 오전 9시30분에서 11시까지 Gdenti 본사인 팰리세이즈팍 7 브로드애비뉴에서 마라토너 권이주씨 내외를 초청해 ‘홀로 뛰고 함께 달린다’는 주제로 그의 달리기 일생을 조명했다. 권이주씨는 보스톤, 뉴욕, 시카고, 베를린, 런던 마라톤을 완주함으로 세계 6대 메이저 마라톤을 완주한 자에게 주는 ‘6대 ..
뉴저지주 팰리세이즈파크(이하 팰팍)에 위치한 팰팍한인회(회장 오대석)는 지난 7일과 8일에 걸쳐 지역 내 독거노인 9가구를 대상으로 월례사업의 일환으로 식품 지원 활동을 실시했다. 해당 활동은 팰팍 지역 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사업 중 하나로, 매달 한 달치 식재료를 선별하여 배부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주님의 식탁선교회 그레이스 하우스 난방 문제 해결 성금 모금에 마중물 역할로 뉴저지한인장로교회담임 김도완 목사(왼쪽) 가 2월 1일 2천 달러를 맨처음 후원했다. 오른쪽은 팰팍한인회 회장 오대석 목사, [사진 제공=팰팍한인회] 뉴저지 팰리세이즈파크 한인회(회장 오대석 목사)는 지역한인들 사이에 논의됐던 노숙인을 위한 임시 쉘터 지원과 한국으로 돌아가기를..
출처 : https://www.newyorkilbo.com/41970
20230112
▶ 교육위원 9명중 8명 차지 1명도 히스패닉계 백인위원 없이 구성 이례적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교육위원회가 전체 위원 9명 중 8명이 한인으로 채워졌다. 팰팍 교육위원회는 10일 신년회의를 열고 지난해 11월 선거에 당선된 레베카 이, 앤소니 김, 헬렌 전, 윌리엄 김 등 교육위원 4명에 대한 취임식을 가졌다.
팰리세이즈 팍에 주거하는 한인 주민를 돕고, 팰팍 상공회를 통해서 한인 사업체의 발전을 지원하며, 각종 봉사 및 사회활동을 통하여 팰리세이즈 팍, 버겐 카운티, 뉴저지 주 등 지역사회와의 유대를 강화하며, 회원간의 사업 정보 교환과 권익 향상을 지원한다
출처 : https://kaapalpk.wixsite.com/home/about
20220301
팰리세이즈팍 한인회의 차기 회장에 오대석 현 회장이 연임됐다. 팰팍한인회는 지난달 26일 팰팍 루터란 교회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제7대 회장 선거에 단독 입후보한 오 회장을 신임 회장으로 선출하고 당선증을 교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오 회장은 이로써 2년 더 팰팍한인회를 이끌게 됐다. 오 회장은 “팰팍을 보람있고 행복한 한인타운으로 만들어 가는데..
팰리세이즈팍 한인회의 차기 회장에 오대석 현 회장이 연임됐다. 팰팍한인회는 지난달 26일 팰팍 루터란 교회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제7대 회장 선거에 단독 입후보한 오 회장을 신임 회장으로 선출하고 당선증을 교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오 회장은 이로써 2년 더 팰팍한인회를 이끌게 됐다. 오 회장은 “팰팍을 보람있고 행복한 한인타운으로 만들어 가는데 더욱 더..
이창헌 씨에게 있어 삶은 예상한대로 진행되지 않았다. 팰리세이즈 파크 출신인 34세의 이씨는 뉴욕대 정치학과를 졸업한 후 로스쿨에 진학할 계획이었다. 그는 LSAT시험장에 갔지만 곧 마음을 바꿨고, 가족이 운영하는 운동화 판매 체인에서 일했다. 그가 가족 사업을 돕고 있는 사이에 가족들은 KBTV 매입 제안을 받았다. 이 방송국은 버겐 카운티에 자리잡고..
[TKC 초대석[ 오대석 펠리세이즈팍 한인회장 펠리세이즈 팍 한인회, 노숙자 단기 셸터 설립 추진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WjB3K5ZNv4s
20210308 원유봉
팰팍 한인회와 팰팍 유권자 협의회, 팰팍 시민연대 등 타운 내 한인단체들은 이번 비리 사태와 관련 타운 정부의 납득할 만한 대처를 이끌어 내겠다는 입장입니다. 오대석 팰팍 한인회장은 로렌조 행정관 해고 및 관련자들에 대한 조사 처벌을 요구하는 내용이 담긴 서면을 타운 정부에 보냈다면서 대책이 나오지 않을 경우 추가 행동에 나서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뉴저지 팰팍타운 업소 운영 단속 완화, 신형 주차미터기 사용법: 이종철 팰팍 부시장 01.08.21.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BPRpdTyijn8
20201118
미국에서 한인 비율이 가장 높은 곳은 어디일까요? 우리가 익히 들어 익숙한 LA 로스앤젤레스 한인타운일까요? 놀랍게도 아닙니다. 한인이 비율로 더 많이 사는 동네가 있지요. 언 듯보고 지나가면, 여기 한국 어디지 라고 생각할 정도로 모든 간판에 한글이 적혀있습니다. 강남에 영어 간판이 더 많을 듯..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팰리세이즈파크한인회 회원 업소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회원업소의 상호, 주소, 웹사이트/sns,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을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분량이 많을 경우 상기내용만 CVS파일 또는 엑셀파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