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뉴저지한인회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뉴저지한인회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뉴저지한인회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뉴저지한인회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뉴저지한인회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함께 역량을 모아 재도약의 기회로” 이창헌 뉴저지한인회장 2023 신년사 늘 설레이게 만드는 새로운 힘찬 시작, 새해가 밝았습니다. 팬데믹과 더불어 전쟁, 경제위기 등 각종 악재가 겹쳤던 지난 한해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변함없이 성실히 한인사회를 지켜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씨름·노래자랑…美 뉴저지 한인회 페스티벌 '대성황' (서울=연합뉴스) 성도현 기자 = 미국 뉴저지 한인회(회장 이창헌)가 지난 15일(현지시간) 뉴오버펙 공원에서 '코리안 페스티벌'(추석 대잔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18일 뉴저지 한인회에 따르면 추석 대잔치는 뉴저지한인회장배 제1회 씨름대회, 동포노래자랑, K팝 댄스 콘테스트, 페이스 페인팅 등 다..
뉴저지한인회 전직회장협의회 주요 안건 논의. 뉴저지한인회 전직회장협의회는 지난 10일 돌식당에서 김경훈,이상철,김기섭, 박은림, 심재길, 김진국 전 회장과 이창헌 현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모임을 갖고 고 이영빈 전 회장 가정에 조의 전달, 박은림 의장 선출, 한인회관건립 계획 논의 등의 안건을 처리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미국 뉴저지한인회와 K-Food 수출확대에 나섰다. aT 김춘진 사장은 지난 23일(미국 현지시간) 이창헌 뉴저지한인회장과 한인회 관계자들을 만나 K-Food의 미국 시장 수출확대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뉴저지주에서도 ‘김치의 날’ 제정이 추진되도록 뉴저지 한인 커뮤니티 차원의 협조를 당부했다. 또 먹거리 전 과정에서 발행하..
출처 : http://www.kbsm.net/news/view.php?idx=350816
20220308 손한익
[KBN 파워인터뷰] - 뉴저지 한인회 손한익, 이창우
출처 : https://youtu.be/qaO5se_GQeg
20220112 팰리세이즈파크한인회 이창헌
이창헌 씨에게 있어 삶은 예상한대로 진행되지 않았다. 팰리세이즈 파크 출신인 34세의 이씨는 뉴욕대 정치학과를 졸업한 후 로스쿨에 진학할 계획이었다. 그는 LSAT시험장에 갔지만 곧 마음을 바꿨고, 가족이 운영하는 운동화 판매 체인에서 일했다. 그가 가족 사업을 돕고 있는 사이에 가족들은 KBTV 매입 제안을 받았다. 이 방송국은 버겐 카운티에 자리잡고..
뉴저지한인회(회장 이창헌)는 오는 15일부터 9월 5일까지(4주 과정) 무료 한국어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수업은 매주 2회로 월·화·수·목요일 중 결정해 추후 공지 예정이다. 수업 시간은 8월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2시간), 9월에는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2시간)다. 프로그램 교육자는 정민영(벨라) 선생이다. 장소는 팰팍에 있는..
출처 : https://edubridgeplus.com/?p=28937
20211214 이창헌
(서울=월드코리안신문) 이석호 기자= 미 동부 한인 방송국 KBTV 메인앵커를 맡고 있는 이창헌씨(34)가 뉴저지한인회장이 됐다. 뉴욕일보는 “지난 12월9일 실시된 제30대 뉴저지한인회장 선거 개표 결과 기호 2번 이창헌 후보가 총 투표자 2,204명 가운데 1,671표를 얻어 기호 1번 김선일 후보에 619표 앞서 당선이 확정됐다”고 보도했다.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뉴저지한인회 회원 업소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회원업소의 상호, 주소, 웹사이트/sns,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을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분량이 많을 경우 상기내용만 CVS파일 또는 엑셀파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