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신디 류님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신디 류님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신디 류님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신디 류님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신디 류님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워싱턴주 유일의 주 의원인 신디 류 주 하원의원이 6선에 성공했다. 민주당 후보로 나선 류 의원은 3일 실시된 선거 1차 개표결과에서 72.29%인 4만6,887표를 얻어 당선을 확정지었다. 역시 민주당 소속으로 류 의원과 경쟁을 벌였던 셜리 수튼 후보는 25.99%인 1만6,854표를 얻는데 그쳤다. 쇼어라인 시의원과 시장을 지낸 류 의원은 이날 당선..
평통 시애틀협의회(회장 김성훈)가 지난 25일 개최한 신디 류 워싱턴주 하원의원 초청 온라인 강연회도 큰 인기를 끌었다. 평통이 공공외교의 일환으로 마련한 이날 강연회에서 류 의원은 최근 현안이 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관련해 한인들에게 유용한 정보들을 소개했다. 류 의원은 미국 최초 한인 여성시장 출신으로 11살에 미국으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시애틀협의회(회장 김성훈)는 8월 25일 저녁 7시(현지시간) ‘신디류 (Cindy Ryu) 워싱턴주 하원의원 초청 통일강연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코로나19 상황을 맞아 화상채팅 플랫폼 줌(ZOOM)을 이용해 개최되는 이번 강연회의 주제는 ‘워싱턴주 정치, 경제의 상태와 한국 및 한인 관계’이며 접속링크, 강연회 ID와 ..
민주평통 시애틀협의회가 오는 8월25일 오후 7시 신디류 워싱턴주 하원의원 초청 ‘온라인 통일강연회’(ZOOM 강연회)를 개최한다. 신디류 하원의원은 오는 11월 실시되는 미국 의회선거에서 6선에 도전한다. 지난 8월 실시된 예비선거에서 그는 64%의 지지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신디류 의원은 이번 강연회에서 ‘워싱턴주 정치, 경제상태와 한국 및 한..
한인인 신디 류(사진) 워싱턴주 하원 의원이 올해 제 6선에 도전하면서 온라인 출범식을 가진다. 현재 워싱턴주 하원 제32선거구 포지션1에서 내리 5선에 당선된 류 의원은 올해 6선에 출마한 상태다. 8월 예비선거와 11월 본선거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당선이 확실시되는 가운데 현재 같은 민주당 소속인 케이스 스미스와 셜리 슈턴 등 2명이 류 의원에 도전장..
워싱턴주의 유일한 주정부 한인 의원인 신디 류 하원의원이 제6선 재선거 킥오프 모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모임은 8월 11일 화요일 저녁 6시부터 7시 30분까지 ZOOM 화상 온라인과 FACEBOOK 라이브로 열립니다. 신디 류 의원의 6선 재선거 성공을 위해, 릭 스티브, 루스 카기, 로리 진킨스 등 주류사회의 많은 저명한 분들이, 킥 오프 모임에..
출처 : http://www.radiohankook.com/news/27144
20190909 세계한인 정치인 협의회
전 세계 한인 정치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세계한인정치인협의회(회장 씬디 류·한국명 김신희)가 주최하고, 재외동포재단(이사장 한우성)이 후원하는 ‘제6차 세계한인정치인포럼’이 8월 27~30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렸다. 서울에서 격년으로 개최되는 세계한인정치인포럼은 올해 미국, 프랑스, 러시아, 일본 등에서 59명의..
한인 여성 최초로 미 하원의원 5선 고지에 오른 신디 류 작년 11월 6일 중간선거에서 워싱턴주 하원의원 5선 고지에 오른 신디 류(민주당, 한글이름 김신희) 의원은 한국인들의 정치력이 한 단계 성장했음을 보여줬다. 중 상‧하원을 통틀어 한인 여성으로는 최초의 5선에 당선된 신디 류 의원을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