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한인동산장로교회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한인동산장로교회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한인동산장로교회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한인동산장로교회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한인동산장로교회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KCS 뉴욕한인봉사센터가 29일 뉴욕주 웨체스터 카운티 시니어들을 위한 10주 가정식 배달 서비스 발족식을 갖고 그 첫 지원에 나섰습니다. 그동안 뉴욕시 예산으로 활동해온 KCS가 뉴욕주의 예산을 통해 뉴욕시 한인들 뿐 만이 아니라 뉴욕주 한인들에게도 그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자세한 소식을 오지민 기자가 전합니다.
이날 이풍삼 목사는 ‘바울의 큰 근심과 마음의 고통’(롬9:1-3)이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상원 표결을앞두고 있는 포괄적 평등법 등에 대해 “코로나에 신경 쓰는 동안 이상한 법안들이 나오는 등 미국과 우리 민족을 위해 더욱 간절히 기도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이 목사는 평등법과 관련,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성경도, 교회도, 교회학교까지도 동성..
한인동산장로교회(이풍삼 목사)는 지난 1월 12일부터 5박 6일간 코스타리가 빈민촌에서 다양한 선교사역을 실시했다. 선교팀을 이끌었던 한인동산장로교회 김종호 장로(선교위원장)는 코스타리카 선교를 시작하게 된 동기를 이렇게 설명했다. * 김종호 장로 멘트 한인동산장로교회 26명 선교팀은 코스타리카 수도인 산호세 부근 빈민촌 ‘뿌랄(Purral)’과 ‘시..
웨체스터 한인 교회협의회는 6월 22일 심각한 신부전증으로 건강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뉴욕능력교회 안성국 목사에게 총 1만 불의 모금액 중 일부를 1차로 전달했다. 안성국 목사는 신부전증이 재발하여 건강이 매우 위중하고 심각한 상태이다. 안성국 목사는 웨체스터 지역에서 오래동안 존경받고 신실한 목회자로 인정받는 분이시다. 웨체스터와 브롱스 지역에서 목회..
한인동산장로교회(담임 이풍삼 목사)가 21일 오후4시 임직예배를 드리고 총 6명의 새 일꾼을 세웠다. 임직자는 장로임직에 김학준, 신광수, 집사임직에 이춘표, 이명근, 권사임직에 김혜선, 신경순 등 총 6명이다. 이날 임직예배는 뉴욕-뉴저지 지역 RCA 한인교회 목회자들과 한인동산교회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임직받은 김학준 장로는 답사를..
뉴욕용커스 소재 한인동산장로교회 담임 이풍삼목사가 지난 3월 8일부터 10일까지 본국 경기도 남양주군 소재 국제광림비전랜드에서 개최된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이하 합신) M.Div 과정 신입생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2017년 개강심령수련회’ 주강사로 3일 간의 수련회 일정을 진행했다. ‘너 하나님의 사람아’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수련회에서 이풍..
뉴욕 용커스에 위치한 한인동산장로교회(담임 이풍삼 목사)가 40주년을 맞았다. 한인동산장로교회는 8일 9시 주일예배와 11시 주일예배를 40주년 기념예배로 드리고 새로운 40주년을 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미국개혁교회(Reformed Church in America) 소속인 한인동산장로교회는 1975년 2월9일 창립예배(당시 담임목사 이은수, 명예...
출처 : https://www.christiantoday.co.kr/news/278619
20141101
입시전문컨설팅 토탈에듀케이션의 스테파니 장 원장은 “NYU는 입학도 어렵지만 장학금을 타는 것은 더 어려운 학교로 정평(定評)이 나 있다. 당사자로선 자랑할만한 결실”이라고 평가했다. 김 양이 이렇게 좋은 조건으로 조기합격의 영광을 안게 된 것은 SAT와 GPA가 극히 우수하기도 했지만 고교 4년간 웨체스터 동산교회에서 한인어린이들에게 한글을 가르치는 ..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한인동산장로교회 신자 업소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신자업소의 상호, 주소, 웹사이트/sns,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을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분량이 많을 경우 상기내용만 CVS파일 또는 엑셀파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