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케네스 백님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케네스 백님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케네스 백님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케네스 백님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케네스 백님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내달 5일 실시되는 뉴욕주하원 제25선거구 선거에 출마한 케네스 백 공화당 후보가 선거 막판 표심 잡기 총력전을 펼쳤다. 백 후보는 지난 주말동안 퀸즈 플러싱에서 매춘 근절 캠페인을 전개한 것을 비롯해 프레시메도우 유대인 커뮤니티, 베이사이드 한인천주교회, 플러싱 프라미스교회 등을 잇달아 방문하면서 유권자들에게 소중한 한 표를 호소했다
뉴욕주하원 제25선거구에 출마한 케네스 백 후보가 지난 주말 동안 가을학기 백투스쿨 기간을 맞이해 선거구내에 있는 학생 200여명에게 책가방과 노트, 볼펜 등 학용품을 전달했다. 케네스 백 후보는 퀸즈 프레쉬메도우에 위치한 Q-Kosher 슈퍼마켓 앞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파킹장에 설치된 놀이공원에 놀러온 어린이들과 부모들을 일일이 만나 ..
출처 : https://www.newyorkilbo.com/43578
20240911
전직 뉴욕시 경찰관 6,500여명으로 구성돼 있는 ‘뉴욕 10-13 협회(New York 10-13 Association)’이 뉴욕주하원 제 25선거구의 공화당 후보로 출마한 케네스 백 후보를 공식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뉴욕 10-13 협회는 “보석개혁법 등으로 인해 수많은 범죄용의자들이 보석없이 쉽게 가석방되거나 무혐의 처분을 받고 있는 잘못된 입법으..
출처 : https://byeon.com/timeless-moments-30/
20240909
New York — 뉴욕주하원 제 25선거구에 출마한 케네스 백 후보가 가을학기 백투 스쿨 기간을 맞이해, 선거구내에 있는 학생200여명에게 지난 주말동안 책가방 및 노트, 볼펜 등 학용품을 전달했습니다.
출처 : https://byeon.com/kenneth-paek-29/
20240907
퀸즈를 대표하는 하이임 슈워츠 랍비가 케네스 백 후보를 위해 축사를 하고 있다. 커티스 슬리와 뉴욕시장 공화당 후보, 케네스 백 후보, 야틴 추 후보, 이명석 총괄위원장, 곽호수 한인 선거본부장, 권오봉 조선족 선거본부장이 함께 지지를 당부하고 있다.
출처 : https://www.newyorkilbo.com/43573
20240825 곽호수 뉴욕한인수산인협회 베이사이드장로교회 주사랑장로 뉴욕초대교회
케네스 백 후보는 예비선거 이후 매주 일요일마다 자신의 뉴욕주하원 제 25선거구 안에 위치한 뉴욕십자가교회(문신언 목사), 베이사이드장로교회(이종식 목사), 주사랑장로교회(최성현 목사), 뉴욕초대교회(김승현 목사)에서 교인들과 함께 예배를 드린 후 점심식사를 함께 나누었습니다.
출처 : https://byeon.com/kenneth-paek-27/
20240619
뉴욕주하원 제25선거구에 공화당 후보로 출마한 케네스 백 후보가 2년전 뉴욕시장 공화당 후보로 출마한 커티스 슬리와 전 뉴욕시장 후보와 2년전 뉴욕주지사 공화당 후보로 출마한 앤드류 줄리아니 후보의 공식지지를 받았다. 앤드류 줄리아니 후보는 루돌프 줄리아니 전 뉴욕시장의 아들이다.
뉴욕주 하원 제25선거구에 출마한 케네스 백 공화당 후보 후원 행사가 지난 5일 지지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열렸습니다. 이날 오후 4시 퀸즈 베이사이드 하크네시야교회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후원행사에는 뉴욕경찰 전,현직 고위직 간부와 퀸즈 공화당 위원장을 비롯한 핵심 관계자들 그리고 한인단체장들과 기독교계 리더들, 조선족 커뮤니티 임원진 등 220여명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