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엘파소한인회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엘파소한인회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엘파소한인회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엘파소한인회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엘파소한인회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한국전쟁이 더이상 ‘잊혀지는 전쟁’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엘파소 한인회(회장 샘 한)과 민주평통 휴스턴협의회 엘파소 분회(분회장 박경덕)의 노력이 돋보인다. 두 기관은 15일(토) 엘파소 메리엇 호텔에서 참전용사와 가족들 및 주류 정계 인사들을 초청해 한국전쟁을 잊지 않고 참전용사들을 영원히 기억하기 위한 ‘한국전쟁 참전용사의 유산을 이어가는 ..
출처 : https://texasn.com/한국전쟁-참전용사들은-영원히-기억되어야-..
20240729 박경덕
이번 행사에는 Oscar Leeser 엘파소 시장을 비롯, James L. Light 포트블리스 사령부 사단장, Erica Marin 엘파소 역사박물관장, 엘파소 한국전 참전용사회(KWVA 챕터 249) 회원들과 가족 등 약 200명이 참석했으며, 동포사회에서는 미셀안 엘파소 한인회장과 박경덕 민주평통 엘파소협의회장, 고경열 중남부연합회장, 김형선 민주..
엘파소 한인회가 지난 5월 4일(토) 오후 5시 한인회장 이·취임식을 거행했다. 박성향 전 한인회장의 임기가 지난 3월 말에 끝남에 따라 사실상 제 32대 미셀 안 신임회장의 2년 임기는 4월부터 시작되었다. 그러나 한인회 주관으로 어버이날 행사를 마련하면서, 엘파소 한인회 이·취임식도 함께 거행하며 더욱 잔치 분위기를 맞이했다.
출처 : https://kjhou.com/엘파소-한인회-32대-미셀-안-회장-취임/
20240505 고창순
2024년 5월 4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열린 엘파소 한인회 어버이 날 행사와 지역 한인회장 이취임식에 여러 중남부연합회 회장님들께서 같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셨고, 이임하신 박성향 회장님과 새로 취임하신 미셀안 회장님께 감사와 축하를 드렸습니다. 또한, 엘파소 한인회의 발전을 위해서 후원금도 전해 드리겠습니다.
엘파소 한인회와 민주평통휴스턴협의회 등 한인사회의 부단한 노력이 뒷받침된 가운데 지난 4일(토) 서부 텍사스 엘파소 54번 고속도로가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념도로로 공식 지정됐다. 4일 민주평통휴스턴협의회(회장 박요한)와 엘파소 한인회(회장 박성향)는 엘파소에서 가진 ‘제2회 한국전 참전용사의 유산을 이어가며’ 행사에서 엘파소 한국전 미참전용사들과 가족,..
출처 : https://kjhou.com/엘파소에서-4일-한국전쟁-참전용사-기념도로..
20230209
지난 2월 4일 토요일 오전 11시 엘파소 한인회(회장 박성향)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휴스턴협의회(회장 박요한)는 윈드햄 엘파소 공항 호텔에서 작년에 이어 제2회 ‘한국전쟁 참전용사의 유산을 이어가며’ 행사를 개최하였다. 올해는 특별히 서부 텍사스 엘파소 54번 고속도로 일부분을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념 도로로 지정하는 "도로 표지판의 공식 제막식"을 함..
미국 엘파소 안식년 (27화) 제5장 중견 사제로서의 활동의 다양화 부인이 생겼다면서요 <나는 부인을 갖고 싶다> 어느 삼복더위에 친구에게 농담으로 한 말. 말이 씨가 된다더니 정말 그렇게 되었답니다 신부가 부인이 생겼다는 소문에 신자들이 눈에 쌍날을 세우고 우루르 몰려와 따졌겠지요
엘파소에 남편이 취업해서 이사 가야하는데 미씨에도 이 곳에 대한 정보가 잘 없네요. 군인은 아니고요.. 학자금 갚을게 많아서 스튜디오나 원베드룸 아파트 구해서 아끼면서 살아야 할 거 같아요. 웨스트사이드가 그나마 괜찮다고 들었는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아파트나 한인마트, 음식점 괜찮은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엘파소한인회 회원 업소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회원업소의 상호, 주소, 웹사이트/sns,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을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분량이 많을 경우 상기내용만 CVS파일 또는 엑셀파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