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중남부연합회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중남부연합회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중남부연합회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중남부연합회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중남부연합회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20220715
제19대 미주 한인회 중남부연합회(회장 정명훈, 이하 중남부연합회)가 차세대 발전 기금 마련 골프 대회와 더불어 과거의 논란을 봉합하며 화합과 이해의 자리를 갖고 한인 동포 사회의 모범적인 단체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남부 연합회는 지난 9일(토) 오후 6시 르네상스 달라스 노스 호텔(Renaissance Dallas North)에서..
미주한인회 중남부연합회(회장 정명훈)가 지역사회 및 한인사회 봉사와 함께 한인 차세대를 육성, 지원하는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지난 9일(토) 달라스에서 미 중남부 지역 전현직 한인회장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열린 차세대 기금마련 골프대회 시상 및 임시총회에서 중남부연합회가 차세대를 위한 기금마련과 함께 본격적인 차세대 육성 사업 시작을 알렸다.
출처 : https://texasn.com/미주한인회-중남부연합회-차세대-육성에-앞..
20220630
미주한인회중남부연합회(회장 정명훈)는 6·25전쟁 72주년을 맞아 지난 6월 26일 미국 루지애나주 뉴올리언스 참전용사회관에서 한국전 참전용사와 그 가족 200여명을 초청해 한식으로 식사를 대접하는 위로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미주한인회중남부연합회 정명훈 회장과 회원들을 비롯해 박요한 민주평통 휴스턴협의회장, 김주현 주휴스턴총영사관 영사 등도 함..
텍사스주의회가 미주한인회 중남부연합회의 봉사활동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지지했다. 미주한인회 중남부연합회(회장 정명훈)는 “텍사스주의회가 지난 10월18일 중남부연합회를 지지하는 결의문(HR139)에 서명하고 중남부연합회에 전달했다”며 이날 어스틴주청사에서 열린 결의문 전달식 사진을 보내왔다.
제18대 미주한인회 중남부연합회(회장 정명훈. 이하 중남부연합회)가 차세대를 위한 장학금 지원 및 수해지역 한인사회 후원 등 미 중남부 지역을 하나로 아우르는 성장과 발전의 지렛대 역할을 공고히 했다.
출처 : http://koreatimestx.com/archives/16272
20210909
긴급함에 신속함으로 대응하며 허리케인 아이다(Ida)에 동포사회 응집력을 보여준 제18대 미주한인회 중남부연합회가 지난 4일(토) 임시총회 자리를 빌어 루이지애나 수해가족 돕기 수재의연금을 전달했다. 이날 정명훈 연합회장은 루이지애나 배튼루지 배제인 회장에게 총 1만 달러의 구호기금을 전달했고, 배튼루지와 뉴올리언즈 수해피해 동포가정에 동포사회의 사랑과..
제 18대 미주한인회 중남부연합회(회장 정명훈)는 샌안토니오 한인회(회장 김도수)에 한인회기 증정행사를 지난 20일(토) 오후 5시 샌안토니오 한인회관에서 개최했다. 미주한인회 중남부연합회에서 기증한 샌안토니오 한인기는 샌안토니오 한인회 김도수 회장이 직접 로고를 손으로 그려 넣어 의미를 더했다. 특히 56년만에 샌안토니오 한인회기를 품에 안은 샌안토니..
미주 전역의 175개 지역 한인회를 총영사관 관할지역을 기준으로 8개의 광역지역으로 구분한 미주 8개 광역한인회 중의 하나인 중남부연합회(텍사스, 오클라호마, 아칸소, 미시시피, 루이지애나 5개주의 지역 한인회장 연합회)정명훈 회장(18대)의 임기가 시작됨에 따라 본지는 정 신임회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중남부연합회의 전반적인 운영계획과 관련한 내용을 들어..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중남부연합회 회원 업소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회원업소의 상호, 주소, 웹사이트/sns,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을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분량이 많을 경우 상기내용만 CVS파일 또는 엑셀파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