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세계한인재단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세계한인재단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세계한인재단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세계한인재단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세계한인재단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박상원 세계한인재단 총재 제3회 대한민국 미주한인의 날 기념대회사:Jan 23 2025 전경련회관 그랜드 볼룸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vA15jaCNGk8
20241223 박상원
지난 1982년 도미 후 줄곧 한인사회를 위해 일해 온 박상원 총회장. 그는 세인트 미션대학교 총장과 세계한인재단 상임대표 총회장으로 섬기고 있으며 최근에는(사)한국언론인협회와 (사)한미우호협회와 공동발행을 통해 ‘한미관계 155년, 어제와 오늘’이라는 두툼한 책을 발간하기도 했다.
박상원 세계한인재단 상임대표 총회장(이하 총회장으로 표기)이 대회 총괄을 맡은 미주한인이민 121주년 기념 ‘제2회 대한민국 미주한인의 날 기념대회(이하 기념대회로 표기)’가 24일 오후 5시~9시까지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서울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성황을 이룬 가운데 개최되었다.
박상원 세계한인재단 총회장이 세계한인신문(OK 타임스-Overseas Koreans. 서울) 10월호 표지 인물로 소개됐다. 박 총회장은 지난 10월 3~6일까지 잠실 롯데호텔서 개최 되었던 세계한인회장대회에 뉴욕 브루클린 한인회장 자격으로 참석했는데, 10월4일 세계한인신문 이구홍 발행인의 요청으로 이루어진 인터뷰에서 미국이민에서 세계한인재단 태동과 ..
지난 10월 4일 ‘세계한인회장대회’ 참석 차 서울에 온 세계한인재단 박상원 회장님을 반갑게 만났다. 그 이전 중국 조선족동포 행사에서도 우연히 만났다. 박 회장을 처음 뵙게 된 것은 그가 ‘미주 한인 이민 100주년 기념행사’를 위해 한국을 자주 방문했을 때부터이니 꽤 오랜 세월 교류한 셈이다. 다정하고 온화한 인품을 지니신 분이다. 박 회장이..
박상원 세계한인재단 상임대표가 제20대 미국 브루클린한인회장으로 취임했다. 브루클린한인회는 “지난 5월 15일 미국 뉴욕한인봉사센터(KCS)에서 제20대 회장 취임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박 상임대표는 지난해 브루클린한인회 이사장으로 추대된 데 이어, 이날 브루클린한인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박 회장은 세인트미션대학교 총장, 박용만기념재단 회장, 국제인권..
뉴욕속의 한인사회 (97): 박상원 국제인권보호재단 미국본부 총회장 1000만 한국인 미국 이민 운동 추진 경제난 한인 돕기 기금모금 활동 박상원 국제인권보호재단(International Human Rights Defenders Foundation, IHRDF) 미국본부 총회장은 서울에서 출생했다. Pacific State University 졸업,..
“한인 사회의 초석을 다진 이민 선조들의 정신이 이어져야 합니다” 29일 미주 한인 이민역사 110여년간 민족 사랑을 실천한 이민선조들을 추모하는 기념행사가 LA와 뉴멕시코에서 동시에 열렸다. 미주한인재단USA(총회장 박상원)가 주관하고 LA지회(회장 빈센트 김)가 주최한 ‘제11회 애국선열 합동추모식’에는 한인 80여명이 참석해 이민선조들의 고귀한 민..
출처 : http://www.koreatimes.com/article/748817
20120824 김두남
미주한인재단(전국총회장 박상원)은 뉴멕시코주 한인회 김두남 회장을 '미주한인재단-알버커키, 뉴멕시코주 지역회장'으로 위촉하고 지난 21일에 위촉장을 전달했으며, 올해 여는 '제11회 애국선열합동추모제' 대회장으로 추대했다. 아리조나주와 텍사스주 사이에 있는 뉴멕시코주의 대표 도시는 '산타페'(Santa Fe)이나 한인들은 주로 '알버커키'(Albuqu..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세계한인재단 회원 업소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회원업소의 상호, 주소, 웹사이트/sns,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을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분량이 많을 경우 상기내용만 CVS파일 또는 엑셀파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