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기사
Westchester County NY에 대한 홍보/광고를 하는 섹션입니다. 취지는
Westchester County NY 주민/직장인/사업가/방문자 및 Westchester County NY 관련/연관자 분들이 서로 공존•공유•상생 하는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카운티자체 또는 카운티 내의 업소/빌딩/장소/관광명소 등등에 대한 내용부터 카운티내의 한인들이 겪은 억울/황당한 사건에 대한 제보자/신고처/해결방법 등을 비롯하여
나아가서는 한인들의 지위향상, 권익/정치력신장 및 한인상권강화 등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용을 다룹니다.
창설 당시의 명칭은 ‘미국 외방전교회’(Catholic Foreign Misson Society of America)였으며, 메리놀 형제회로도 알려져 있다. 정식 명칭은 '메리놀외방전교회'이나 '메리놀회'로 약칭하기도 한다. 교황청 인류복음화성의 지시를 받으며 본부는 미국 뉴욕주 오시닝 (Ossining)에 있다.
뉴욕 웨스트체스터 지역에 위치한 웨스트체스터연합교회(전구 목사)가 올해 여름에 잊지 못할 뜨거운 시간을 보낸다. <사귐의 기도>의 저자 김영봉 목사(사귐의교회)를 초청하여 7월 12일 금요일부터 14일 주일까지 부흥사경회를 가지며 5번에 메시지가 선포된다. 교회측은 아브라함, 이삭, 야곱, 요셉이 걸었던 믿음의 길을 걸어가는 시간을 가진다고 초청했다.
'사랑의 보따리' KCS 한인봉사센터, 뉴욕 웨체스터 봉사. KCS 한인봉사센터가 뉴욕 웨체스터 시니어 및 주민들을 위한 봉사에 나섰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Z-Dt3oAoIFI
20240319 Ossining NY
Chinese water torture’이라는 말이 있다. ‘이마에 물을 떨어뜨려 정신이 돌게 하는 고문’이라는 뜻. 그 유래에 대하여 위키피디아에 소상하게 나와 있다. 뉴욕주 웨스트체스터 카운티 오시닝(Ossining)의 ‘Sing Sing Prison’에서 1860년에 찍어 놓은 사진이 섬찟하다.
웨체스터연합교회(담임 전 구 목사)는 지난 주 미주 한인 노숙인 비영리전문기관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에 쉘터운영기금 3,280 달러를 전달했다. 더나눔하우스는 코로나19 이후로 직업이 연결되지 않아 강제퇴거를 당해 노숙자가 되고, 중독과 정신장애 등의 이유로 취업이 불가능한 이들에게 의식주 문제를 해결해주고 회복시켜 자립하도록 돕고 있다.
출처 : https://www.newyorkilbo.com/43005
20240315 박윤모 뉴욕웨체스터한인회
웨체스터 한인회 박윤모 회장님께서 올려 주신 동영상 입니다. - 특별히 여성분들 조심하세요.
웨체스터한인교회협의회가 12월4일(월) 오전11시 백민교회(담임 임일송목사)에서 제27차 정기총회를 열었다. 총회는 회의를 통해 한 단계씩 승진하는 관례를 따라 회장 임일송목사(백민교회), 총무 전 구 목사(웨체스터연합교회), 서기 송인규목사(뉴욕한인제일교회)를 각각 선출했다.
2023 웨체스터교회협의회 연합부흥회가 6월 9일 주일 저녁부터 사흘간 웨스트체스터연합교회에서 시작됐다. “믿음 소망 사랑”이라는 고린도전서13:13을 주제로, 강사 유기성 목사(선한목자교회 원로)는 첫날 ‘믿음’으로 시작해 사흘간 기독교인이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에 대한 삶의 근본적인 말씀을 전했다.
업스테이트 뉴욕 오씽의 베다니아트커뮤니티 액시알시어터에서 11월 10일부터 20일까지 한인 배우 남유림씨가 출연하는 연극 "네버 더 시너(Never the Sinner)"가 공연된다. 존 로건(John Logan)이 쓴 연극은 1924년 시카고대 재학 남학생 2인(Nathan Leopold & Richard ..
KCS 뉴욕한인봉사센터가 29일 뉴욕주 웨체스터 카운티 시니어들을 위한 10주 가정식 배달 서비스 발족식을 갖고 그 첫 지원에 나섰습니다. 그동안 뉴욕시 예산으로 활동해온 KCS가 뉴욕주의 예산을 통해 뉴욕시 한인들 뿐 만이 아니라 뉴욕주 한인들에게도 그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자세한 소식을 오지민 기자가 전합니다.
크리스마스의 기적 “흥남 철수 메러더스 빅토리아호 1등 항해사 로보트 루니 전 해군 제독” 10일 94세 소천!………14일 뉴욕 한국교민 노기송 목사 장례식장 방문, 전쟁 영웅 영원한 안식 기원!.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뉴욕지회 부회장). 뉴욕주 웨체스터카운티 브롱스빌 세인트 죠셉 교회 (St. Joseph Church).
웨체스터 한인회는 로버트 루니 (변호사) 제독의 별세 소식을 듣고 브롱스빌 ( St. Joseph Church )성당에서 거행된 장례식에 최상수 초대회장님과 몇몇 임원들이 참석하여 아들 ( 알렉스 루니 )과 미망인( 죠안 루니 )에게 한인들을 대표해서 위로에 인사를 전달하였습니다. 평소 미망인께서는 한인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셨고, 저희 한인회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