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대뉴욕지구한인변호사협회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대뉴욕지구한인변호사협회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대뉴욕지구한인변호사협회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대뉴욕지구한인변호사협회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대뉴욕지구한인변호사협회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뉴욕한인변협 주최 인종증오 대응세미나 오는 26일(주일) 오후 5시 뉴저지참빛교회 진강 회장 “한인동포사회 적극 참여 요청” 뉴욕한인변호사협회(회장:진강)는 오는26일 오후 5시 뉴저지참빛교회(담임:황주목사)에서 증오범죄에 대한 안내 및 토론회를 마련한다. 이날 행사는 온라인 유투브에서 라이브로 동시 진행된다.
뉴욕한인변호사협회 창립 36주년 기념 연례 기금모금 만찬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15일 맨해튼 고담홀에서 열린 올해 기금모금 만찬에는 한인 법조계 인사들과 찰스 윤 뉴욕한인회장, 린다 이·샌드라 황· 줄리 원 뉴욕시의원 등 350여명이 참석해 협회의 창립 36주년을 함께 축하했다.
뉴욕한인변호사협회가 오는 7일 비대면 무료 전화 법률상담을 실시한다. 매달 첫 번째 화요일 뉴욕한인봉사센터(KCS), KCC한인동포회관, 뉴욕한인회와 함께 무료 법률상담 행사를 개최하는 뉴욕한인변호사협회는 6월 상담도 전화로 진행한다. 최선민, 이선재, 모상욱, 이현승 변호사가 상담을 맡으며 상담예약은 뉴욕한인변호사협회 법률상담 핫라인 이메일 kalag..
올해 주제 "역경을 통한 동맹", 커뮤니티와 함께 어려움 극복할 것. 뉴욕한인변호사협회 창립 35주년 기념 연례 기금모금 만찬이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15일 맨하탄 고담홀에서 열린 이번 기금모금 만찬에는 한인 법조계 인사들은 물론이고 한인 커뮤니티 단체 대표 등도 참석해 변호사협회의 창립 35주년을 함께 축하했습니다.
출처 : https://youtu.be/XTkSeZYAduI
20200703
뉴욕한인변호사협회(KALAGNY)가 7일 온라인 무료 법률상담을 실시한다. 뉴욕한인변호사협협회는 이날 오후 7~9시까지 2시간 동안 법률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달 첫 번째 화요일에 정기적으로 무료 법률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브리짓 안 전 뉴욕한인변호사협회장이 변호사협회연맹(The Network of Bar Leaders)의 제25대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안 회장은 11일 맨하탄 뉴욕한인회관에서 취임식을 개최하고 1년간의 본격적인 임기에 들어갔다. 이날 취임식에는 바바라 언더우드 뉴욕주 검찰총장이 기조연설자로 나서 안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이민자 등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
뉴욕 한인변호사협회에서는 2011 년부터 한인 봉사 센터 (KCS), 뉴욕 한인회 (KAAGNY)와 공동으로 매달 첫번째 화요일 정기 무료 법률상담 행사를 꾸준히 개최하고 있습니다. 뉴욕 지역내 교포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뉴욕 한인변호사협회에서는 저희 정기 무료법률상담행사가 좀더 지역사회에 기여할수 있는 행사가 될수 있도록 항상 노..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대뉴욕지구한인변호사협회 회원 업소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회원업소의 상호, 주소, 웹사이트/sns,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을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분량이 많을 경우 상기내용만 CVS파일 또는 엑셀파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