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솔로몬보험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솔로몬보험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솔로몬보험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솔로몬보험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솔로몬보험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status:]
20240618 하용화
솔로몬보험그룹(회장 하용화)은 지난 14일 뉴욕시 순직 경찰 가정을 위한 'NYC PBA Widow and Children's Fund'에 1만달러를 기탁했다. 솔로몬보험그룹은 15일에도 창립 32주년을 맞아 지역 경찰, 소방관, 구조대원들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노숙자 셸터 기관인 더나눔하우스와 사랑의집에도 각각 5,000달러를..
미국 최대 한인 보험 에이전시 솔로몬보험그룹(대표 하용화)은 지난 12일 뉴욕 본사에서 전 세계 지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2주년 기념 연례 미팅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조지아, 뉴욕, 버지니아, 텍사스, 캘리포니아 등 미국 지사를 비롯해 한국, 베트남, 필리핀 지사 등에서 직원 100여명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했다. 이들은 ‘미국 상위..
솔로몬보험그룹이 코로나19 팬데믹에도 5년간 매출액 100% 성장을 달성했다. 조지아와 텍사스 등으로의 공격적 확장이 빛을 발했다. 회사는 이에 힘입어 올해를 대변혁(transformation)의 원년으로 삼았다. 솔로몬보험그룹은 12일 베이사이드 본사에서 2024년도를 시작하는 연례미팅을 개최했다. 뉴욕·뉴저지를 비롯해 조지아, 한국, 베트남지사의 직..
안녕하십니까. 솔로몬보험 CEO 하용화 입니다. 솔로몬보험은 미국내 고객에게 폭넓은 보험상품을 제공하며, 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는 이념을 갖고, 설립된 보험전문 에이전시입니다. 뉴욕 사회를 넘어서 뉴저지, 텍사스, 버지니아, 대한민국에 지사를 설립하여, 국내외 고객의 요구에 맞는 보험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992년 설립된 이래로 일련의 발전과정..
솔로몬보험그룹(대표 하용화)이 지난 2일 플러싱 키세나 팍에서 “함께 걸어요 Walk A Thon” 걷기대회를 개최, 한인들의 코로나 블루 탈출 및 건강증진을 기원했다. 4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룬 이날, 참가 한인 가족들은 공원을 걸으며 보험관련 정보, 특히 시니어에게 꼭 필요한 메디케어 관련 정보 등을 얻고 여러 게임을 즐기는 등 유익한 시간을 ..
뉴욕 한상(韓商) 하용화 솔로몬보험그룹 회장(65·사진)은 솔로몬을 미국 내 한인 최대 보험중개회사로 키워냈다. 연간 수주액은 1억달러가 넘는다. 솔로몬보험그룹은 솔로몬실버케어(실버보험), 솔로몬에이전시(기업보험), E베니핏 솔루션(건강보험), 인터내셔널언더라이팅에이전시(보험홀세일), 솔로몬애셋매니지먼트(생명보험) 등 5개 자회사로 구성돼 있다.
솔로몬보험그룹(회장 하용화)이 버지니아 소재 ‘스마트 보험’을 인수 합병했다. 지난 22일 열린 인수 합병계약 체결식에서 솔로몬보험그룹의 하용화 회장은 “100대 브로커를 향한 우리의 비전은 계속되고 있다”며 “이번 합병으로 지역사회는 물론 미 전역에서 사업을 펼치고 계신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되고 전문화된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로몬보험그룹이 ..
[한성일이 만난 사람]하용화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회장
부여 출신, 대전 보문중고등학교 졸업한 우리 지역 인재가 글로벌 리더가 되어 금의환향 고향을 위한 수많은 공익활동 750만 재외동포 경제의 중심단체, 한국경제의 글로벌 파트너 활동, 미주 아시안 최대 보험중개사 솔로몬보험그릅 회장
솔로몬 보험그룹(대표 하용화)은 14일 2만2,000 장의 마스크를 한인사회에 기부했다. 솔로몬 보험그룹은 뉴욕한인간호사협회(KAPPIP)와 뉴욕한인의사협회(KAMA &KAMPANY)를 통해 뉴욕, 뉴저지, 롱아일랜드 지역에 위치한 15곳의 병원과 널싱홈에서 환자를 돌보는 800여 명의 한인 간호사들과 의사진에게 1만장의 KN95 마스크를 전달했다.
출처 : http://www.newyorkilbo.com/40433
20181201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
한국을 제외한 전세계 74개국 146개 도시에 지회를 두고 있는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의 신임 회장으로 하용화 솔로몬보험 회장이 뽑혔다. 미국 뉴욕에서 굴지의 보험중개회사인 솔로몬보험 그룹을 이끌고 있는 하용화 회장을 만나보자.
한 재미동포 사업가가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 벅셔해서웨이 회장(왼쪽)이 초대한 만찬에 참석해 환담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주인공은 미주 아시아계 최대 보험중개회사 솔로몬보험의 하용화 대표(오른쪽)다. 전 뉴욕한인회장이자 세계한인무역협회 상임이사인 하 대표는 1992년 미국에 솔로몬보험을 설립한 뒤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ㅇ 섬김과 기쁨의 솔로몬 보험입니다. ㅇ 저희 솔로몬 보험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을 위한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실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뉴욕 보험서비스 산업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경제발전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365hananet.koreadaily.com/yp/NY/22527
√ 전•현직 대표님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솔로몬보험 전•현직 대표님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성함과 몇대 대표님 인지는 필수 그 외
주소,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웹사이트/sns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은 옵션으로 해서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 고객업소
아직 등록된 리스트가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면 제목을 "솔로몬보험 고객 업소 등록요청"으로 하고 내용에는 고객업소의 상호, 주소, 웹사이트/sns, 연락처(이메일,전화/팩스/셀폰번호)
및 특기사항/주의사항 등을 enter@mypnet.net 으로 보내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분량이 많을 경우 상기내용만 CVS파일 또는 엑셀파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