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배무한회장님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배무한회장님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배무한회장님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배무한회장님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배무한회장님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서울=연합뉴스) 왕길환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재미동포들에게 힘과 자신감을 불어넣는 축제를 만들 것입니다." 미국 LA한인축제재단의 배무한 이사장은 "올해 48회 축제를 10월 14∼17일 한인타운에 있는 서울국제공원에서 열기로 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노루발 틈새로 재봉바늘이 쉼없이 오간다. 재봉틀 수 백대가 한꺼번에 만들어 내는 소리에 바로 옆 사람의 말도 잘 안 들릴 정도다. 그래도 배무한(67) 회장에게는 세상 그 어떤 소리보다도 정겹다. 여유가 조금 생길 때마다 한 대씩 두 대씩 늘려 온 기계들이다. 자식 같은 생각에 구매할 때마다 일련번호를 붙인 게 어느덧 1000번까지 왔다. 패션경기가 하..
경력 : 1982년 볼리비아 교민회장 / 2000년 미주한인봉제협회 이사장 /2000년 LA 한인회 이사/ 2002년 한국의 날 축제 집행위원장/ 2002년 LA 한인회 부회장 /민주평통 자문회의 자문위원, 부회장 / 2003년 미주한인봉제협회 회장/ 2007년 이명박대통령 후보 미주후원회 회장 / 2008년 인천광역시 국제고문 / 2009년 경남 고성..
경력 : 1982년 볼리비아 교민회장 / 2000년 미주한인봉제협회 이사장 /2000년 LA 한인회 이사/ 2002년 한국의 날 축제 집행위원장/ 2002년 LA 한인회 부회장 /민주평통 자문회의 자문위원, 부회장 / 2003년 미주한인봉제협회 회장/ 2007년 이명박대통령 후보 미주후원회 회장 / 2008년 인천광역시 국제고문 / 2009년 경남 고성..
배무한 LA 한인회장이 호텔 사업에 뛰어들면서 LA 한인타운 일대 호텔 개발붐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배 회장은 18일 4월초 LA 한인타운 6가와 켄모어 남동쪽 선상에 위치한 한 상업용 빌딩을 총 600만달러(전액 현금구매, 에스크로 완료)에 사들였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배 회장은 지난해부터 타운내 호텔 개발을 위한 건물(대지)을 물색..
미국 프리미엄 진의 선두주자이자 made in USA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유명 브랜드 청바지의 제조업체 E&C패션. 배무한 회장이 이끄는 E&C패션은 청바지 제조업체로서는 드물게 재단에서부터 워싱까지 모든 공정을 원스탑 시스템으로 제공해 미국과 유럽 유수의 프리미엄 진 브랜드들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청바지의 본고장에 거대한 청바지 왕국을..
배무한 LA한인회장이 6월12일 미주한국문화유산재단 명예회장으로 위촉됐다. 로라 전 미주한국문화유산 재단 회장은 이날 한인회관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문화유산 재단은 지난 2002년 이래 LA카운티 수목원 내에 한국 전통정원 및 문화공간을 건립하기 위해 노력해 오고 있으며, 한인들의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범 교민 캠페인을 기획하고 있다”면서 “LA한인회..
미주한국문화유산재단(이하 문화재단)이 12일 배무한 LA한인회장(앞줄 오른쪽)을 명예회장으로 위촉했다. 문화재단은 배회장을 명예회장으로 위촉하면서 한인들의 전통정원에 관한 관심을 이끌고 정원 건립사업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로라 전 문화재단 회장(앞줄 왼쪽)이 배회장에게 위촉패를 전달하고 있다.
LA한인회장에 출마한 배무한 전 LA한인축제재단 회장은 5월16일 LA한인회장선관위(위원장 엄익청)로부터 당선증을 교부받았다. 선관위가 박요한 후보의 자격 박탈을 선언한 직후였다. 이로 인해 LA한인회장 선거는 연거퍼 투표없는 선거 행진이 이어졌다. 스칼렛 엄회장이 두번 연속 무투표로 회장에 당선된데 이어, 배회장도 무투표 기록을 이었다. 배무한 당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