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디트로이트한인회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디트로이트한인회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디트로이트한인회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디트로이트한인회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디트로이트한인회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지난해 미시간에서 처음 시행하여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던 무궁화 묘목 나누기 행사가 올해 두 번째를 맞이 했다. 지난 1일 H 마트 트로이점 입구에서는 무궁화를 사랑하는 모임(회장 김병준)이 주관하고 디트로이트 한인회와 미시간 한인문화회관 한미여성회 등의 공동주최로 무궁화 묘목 나누기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H 마트와 애터미 미시간글로벌센터 및 미..
출처 : http://www.detroitkorea.com/xe15/news/97345
20220430
디트로이트 한인회 57세 됐다.
문화회관에서 창립57주년 기념식 열고 자축행사
부대행사로 청소년들이 주관한 한복 페스티벌 열기도
출처 : http://www.detroitkorea.com/xe15/news/97327
20220414
한인회뉴스
출처 : http://www.detroitkorea.com/xe15/
20211119
김영석 총영사는 11.17.(수) 디트로이트를 방문, 디트로이트 전·현직 한인회장 및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디트로이트 한인회 동향 및 현안 등에 대하여 논의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해 3월 이후 대부분의 활동이 중단되었던 미중서부한인회연합회(회장 진안순)가 1년 여만에 합동회의를 개최했다.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시카고 인근의 웰링 웨스틴 호텔에서는 중서부 각 지역의 전현직 한인회장 등 50여 명이 모처럼 자리를 함께 했다. 디트로이트 한인회에서는 이상웅 회장 내외와 박선영 직전 회장, 황규천 33대 ..
출처 : http://www.detroitkorea.com/xe15/news/96565
20210113
디트로이트 한인회가 지난 9일 ‘제18주년 미주 한인의 날’ 기념식 및 ‘2021 디트로이트 한인회 시무식’을 가졌다. 미시간한인문화회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미시간한인문화회관, 미시간한미여성회, 한국전쟁참전용사회 #256지회 등이 참석했다. 이날 디트로이트 한인회 창립 56주년을 맞아 ‘2021년 최우수 한인 시민상 시상식’도 진행했다. 수상자로는..
미시간 주정부와 연방국세청(IRS)에 등록된 비영리단체인 ‘디트로이트 한인회(Korean American Community of Metro Detroit/KACMD)’는 1965년 창립돼 황창하 초대회장 이후 현재 37대 박선영 회장에 이르기까지 그 역사가 53년에 달하는 중서부지역 대표적인 한인회중의 하나로 미시간 동포사회 구심역할을 해오고 있다.
2016년 10월 디트로이트 한인회는 제 36대 한인회장을 정식 선거관리 위원회를 구성해서 Dr.차진영 회장을 선출하였습니다. 2016년 12월 한인회 송년회에서 차진영 회장의 선서와 함께 2017년 1월 디트로이트 한인회는 제36대 차진영 회장 체제가 출범했습니다. 이에 차진영 회장은 먼저 언론과 영상 인터뷰를 통해 또한 본인 스스로 3대 언론사와 공..
디트로이트 한인회(회장 차진영)는 지난 3월 1일 미시간 한인문화회관에서 150명이 넘는 한인 동포가 참석한 가운데 제98주년 3·1절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행사는 1부 3·1절 기념식과 2부 미 대통령 봉사상 수상식으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특별히 켄슨 시버 사우스필드시장, 데이빗 로덴 미시간 명예영사, 훈영 합굿 미시간 주 상원의원과 안젤라 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