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 와 이웃/인근업소 및 직간접적으로 연관/관련된 곳들이 협심/협동/연계해서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 궁국적으로 관련자분들이 공존•공유•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하려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 내용은 소식전달/행사초청 알림/공지 등등 부터 업소스페샬/고객할인 등등 까지 다양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인체에 비유하면 혈관을 타고 영양분이 신체 곳곳으로 전달되서 몸이 건강해지듯이 상기언급한 내용들이 공존•공유•상생 톡을 통하여 연관/관련자분들 모두에게 전달되어 중심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건강한 상생 생태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홍보/인터넷 기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널리 알리고 소개하여 최창건회장님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최창건회장님의 발전/번영을 도모하고 그 열매와 이익을 상생의 정신으로
• 상호공유하여 최창건회장님의 관련/연관자분들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한인사회의 발전(화합과 조화)에 이르도록 하려는 취지로 본 mypnet.net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인정치력신장과 한인상권 강화를 통한 미주한인 지위향상으로 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본섹션에서는 장점을 부각하여 널리 알리고 만약에 단점이 있다면 장점으로 그 단점을 보완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즉 인터넷에 최창건회장님에 대하여 올라와 있는 여러 내용 중 최창건회장님의 잘 한 내용만
골라서 링크연결 시켜서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성원을 보내는 형태를 취합니다.
[국회=김종현 기자] 북미자유수호연합회의 최창건 부회장(미국 플로리다)은 11일 오전 여의도 국회 정문 앞에서 ‘한반도 평화회의’를 빙자한 ‘종전선언 결의안 지지'선언을 규탄하는 성명을 국회에 호소하는 1인 시위<사진>를 전개했다. 최 부회장은 지난 7일 미주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부의장을 중심으로 한 종전선언 결의안 지지선언에 반대하는 기자회견을 ..
플로리다 탬파 한인상공회의소 초대 최창건회장 취임. 각 지역 단체장 및 하객, 관계 임원 등 50여명 참석 성료. (탬파) 플로리다탬파한인상공회의소 최창건 초대 회장의 취임식이 지난 9월 25일(토) 오후 5시부터 서부플로리다한인회관에서 관계 임원 및 이사진 그리고 각 지역단체장과 하객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거행되었다.
플로리다주 탬파 지역의 한인 비즈니스를 위해 봉사할 탬파 한인상공회의소가 지난 25일 창립식 및 최창건 초대회장 취임식을 갖고 공식 출범했다. 이날 오후 5시 탬파한인회관에서 열린 행사에는 상의 임원과 이사진, 각 지역 단체장과 축하객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김은복 목사(키스톤교회 담임)의 개회 기도, 신광수 제30대 서부플로리다 한인회장..
서부플로리다한인회는 플로리다 주도인 탬파와 세인트피터스버그, 클리어워터 등 인근의 한인사회로 이뤄져 있다. 교민수는 1만여명. 은퇴자들이 살기 좋은 도시로 알려지면서 교민수도 해마다 늘고 있는 곳이다. “그동안 한인회장으로 6년을 지냈습니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플로리다연합회장 선거에 나가보려 합니다.” 플로리다 탬파에서 최창건 회장을 만났을 때 그는 ..
서부플로리다 한인회는 지난 20일 오후 4시 서부플로리다 회관에서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신광수 신임회장을 선출했다. 행사에는 김소희 사무총장이 사회를 보았으며 국기에 대한 경례와 애국가 제창으로 시작됐다. 제27, 28, 29대 한인회장을 역임했던 최창건 회장은 회고사를 통해 “지난 5년 반이라는 시간은 저에게 희로애락이 함께한 시간이었으며 불신이 가득..
출처 : https://koreatimesflorida.com/news/1523446
20201116
해외동포한인회장남문기회장과 플로리다한인회최창건회장서울대담복수국적미국한인회
출처 : https://youtu.be/pfGy0C70itc?t=646
20191223 서부플로리다(템파)한인회
“한국서 사망한 미군 병사를 위해” 서부 플로리다 한인회, 유족들에 성금-감사패 전달. 애틀랜타, 댈러스, 시카고 등지의 한인들도 동참해 지난 11월6일 한국에서 복무하다 훈련도중 사고로 사망한 미군병사 고 닉 파니핀토씨(20) 유족을 후원하기 위해 플로리다 한인사회가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출처 : https://atlantak.com/한국서-사망한-미군-병사를-위해/
20190808 서부플로리다(템파)한인회
<인물 탐방> 서부플로리다 한인회 최창건회장 한국에서는 너무나 먼 나라, 멀리 이역만리 타국, 이곳 미국땅에 뿌리를 내리고 있는 이민사회는 이런저런 한인단체가 많이 있다. 그러한 단체들 가운데 한인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단체가 한인회(Korean Society)이다. 한인커뮤니티를 대표한다는 것은 특정 친목단체나 종교단체와는 달리 해당지역 한인이민자 모두..
서부플로리다 한인회 최창건(사진) 회장은 올해로 4년째 한인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플로리다 탬파지역의 한인 지도자로 지역사회의 존경을 받는 인물이다. 위로는 잭슨빌 아래 지역부터 남쪽으로 사라소타에 이르는 플로리다 서부해안 13개 카운티 거주 한인들의 대표인 최 회장을 만나 한인회 사업과 미래구상에 대해 들어봤다.
출처 : https://higoodday.com//news/641766
20180129 서부플로리다(템파)한인회
[월드뉴스포털=LPN로컬파워뉴스] 마영애 특파원 = 서부 플로리다 한인회 정기 총회 및 제28대 회장 취임식이 지난 27일 오후5시(현지시간) 서부플로리다(탬파) 한인회관에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고 제28대 회장에 최창건 27대 회장이 연임 됐다. 이날 진 제임스씨의 사회로 열린 총회는 선거관리위원회(박정환 위원장)의 활동 보고의 건 등을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