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한인 월드컵 사랑에 대한 홍보/광고를 지원하는 섹션입니다. 미주한인 월드컵 사랑 대하여 언급된 인터넷 내용/콘텐츠를 소개/연결(링크)하여
• 미주한인분들에게 미주한인 월드컵 사랑에 대한 노출기회를 확대 시킴으로써 일종의 홍보/광고 효과를 높여서 그결과로 미주한인 월드컵 사랑에
대한 저변확대를 추구하는것을 1차 목표로하고 궁극적으로 미주한인 월드컵 사랑 관련 직•간접적으로 연관된분들간에 실질적인 도움을 서로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협조하는 상생 생태계를 조성/형성 하는데 주목적이 있습니다.
• 미주한인 월드컵 사랑 직접 당사자/종사자분들의 축적된 노하우/방법/지식등으로 각 개인/일반인들을 도와 드리고 그 도움받은 각 개인/일반인들이
미주한인 월드컵 사랑 직접 당사자/종사자분들을 응원/지원/협조하는 환경이 조성 된다면 이것이 바로 상생 생태계라고 감히 말씀 드릴 수 있겠습니다..
• 미국생활 중 어려운 점 또는 부당/억울하게 당한것에 대한 해결방법을 요청/문의하고 이에 대한 반응/응답을 하면서 어떤 관계가 돈독/긴밀하게 될 수 있습니다. 요청과 그 요청에 대한
응답이 반복적으로 이루어 지면서 미주한인 월드컵 사랑 중심의 공존•공유•상생 생태계가 조성/형성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20251209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32강 '직행'이 쉽지 않을 거란 전망이 이어지고 있다. 32강에 오르긴 하겠지만, 다른 조 3위와 성적을 비교한 뒤에야 가까스로 토너먼트에 오를 것이라는 다소 씁쓸한 예상이다.
통산 12번째 월드컵 본선 오른 한국, 멕시코·남아공·유럽PO 승자와 A조 한국, 예선 전 모두 멕시코에서…. 애틀랜타에서는 4강전 포함 총 8경기 열려 한국 축구대표팀이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에서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 유럽 플레이오프(PO) 승자와 32강 진출을 다투게 됐다. 한국은 5일 워싱턴DC 케네디센터에서 열린 북중..
내년 월드컵은 사상 최초로 3개국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이런 세계적인 이벤트를 활용해 뉴욕한인경제 발전은 물론 한국 기업들이 뉴욕에서 세계를 무대로 새로운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다가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27일 인천에서 개막된 제29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에 참석한 뉴욕한인경제인협회 회장이자 월드옥타 뉴욕지회장인 이창무 회장을..
10월27일부터 '얼리 티켓 추첨' 기회 축구 친화적인 레스토랑&바, 이벤트 2026년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LA는 일찌감치 전 세계 축구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LA관광청이 월드컵 경기 좌석을 확보하는 전략과 경기장 안팎으로 이어지는 이벤트를 즐기는 방법 등 특별한 LA 여행의 즐거움을 만드는 팁을 소개하고 나섰다.
2026년 북중미 월드컵을 앞두고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11년 만에 미국을 찾아 멕시코와 맞붙는다. 경기는 9일(화) 오후 8시 30분, 테네시주 내슈빌 지오디스 파크에서 열린다. 경기를 앞두고 내슈빌과 동남부 한인사회는 이미 붉은 함성으로 달아오르고 있다. 내슈빌한인회(회장 허민희)와 테네시한인회연합회(회장 백현미)가 주도하고, 애틀랜타한인회..
20250903 Palisades Park NJ 2026 월드컵 뉴욕•뉴저지한인위원회 원유봉
오늘 뉴저지 팰팍에 로데오 쇼핑몰에 있는 에이스 여행사에서 남편것 , 제것 레드 티셔츠 2개하고 한국, 미국 손태극기, 응원봉 2세트 받아왔어요. 티켓 구매한 표, qr 코드 보여주면 티켓수대로 나누어 주셔요. 사람들 줄서서 받아갔어요. 저도 뭘 입고가나 고민하다 멀리 운전해가서 받아왔어요. 뉴욕한국일보 기사에 의하면 "지난 3월 발족된 2026년 ..
2026 FIFA월드컵 뉴욕·뉴저지 한인위원회는 내달 6일 뉴저지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한국과 미국의 축구국가대표팀간 친선 경기에서 펼칠 합동 응원전 연습을 이어가고 있다. 위원회는 지난 24일 퀸즈 커닝햄팍에서 경기 당일 응원에 사용할 초대형 태극기 응원 시범 및 응원 구호 연습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