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지역 한인부동산에 대한 홍보/광고를 지원하는 섹션입니다. 미주지역 한인부동산 대하여 언급된 인터넷 내용/콘텐츠를 소개/연결(링크)하여
• 미주한인분들에게 미주지역 한인부동산에 대한 노출기회를 확대 시킴으로써 일종의 홍보/광고 효과를 높여서 그결과로 미주지역 한인부동산에
대한 저변확대를 추구하는것을 1차 목표로하고 궁극적으로 미주지역 한인부동산 관련 직•간접적으로 연관된분들간에 실질적인 도움을 서로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협조하는 상생 생태계를 조성/형성 하는데 주목적이 있습니다.
• 미주지역 한인부동산 직접 당사자/종사자분들의 축적된 노하우/방법/지식등으로 각 개인/일반인들을 도와 드리고 그 도움받은 각 개인/일반인들이
미주지역 한인부동산 직접 당사자/종사자분들을 응원/지원/협조하는 환경이 조성 된다면 이것이 바로 상생 생태계라고 감히 말씀 드릴 수 있겠습니다..
• 미국생활 중 어려운 점 또는 부당/억울하게 당한것에 대한 해결방법을 요청/문의하고 이에 대한 반응/응답을 하면서 어떤 관계가 돈독/긴밀하게 될 수 있습니다. 요청과 그 요청에 대한
응답이 반복적으로 이루어 지면서 미주지역 한인부동산 중심의 공존•공유•상생 생태계가 조성/형성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이스턴은 40명의 공인중개사와 브로커로 구성되어 있으며 뉴욕과 뉴저지의 공인중개 자격증을 갖고 있습니다. 이스턴 다수의 공인중개사들은 영어와 한국어에 능통하며 다양한 문화의 공인중개 경험이 풍부합니다. 60%의 공인중개사들은 개인 부동산에 경험이 많으며 40%는 전문적인 상업 부동산 매매와 비지니스 매매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이스턴의 가장 큰 장점..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조9000억 달러의 경기부양안에 서명하자 전세계 증시가 일제히 랠리하는 가운데, 몸집이 훨씬 커 서서히 움직이지만 전세계 부동산 시장도 들썩이기 시작했다.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이후 대부분 나라의 집값이 떨어졌다. 그러나 최근 들어 초저금리 현상에 힘입어 일부 국가에서 부동산 가격이 급등하고 있다.
뉴저지 포트리에 위치한 이스턴 부동산(사장 제이슨 이·사진)의 중개인 17명이 뉴저지부동산중개인협회(NJAR)가 수여하는 ‘2020년 우수 부동산인 상(Circle Of Excellence Sales Award)’을 수상한다. 8일, 이스턴 부동산에 따르면 금상 3명, 은상 8명, 동상 6명 등 총 17명이 우수 부동산인 상을 받는다.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GAKARA, 회장 이남준)가 2021년 제1차 정기총회 및 CE클래스를 온라인(줌)을 통해 개최한다. 오는 29일 오전 9시30분 부터 화상회의 앱인 줌(ZOOM)플랫품을 통해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경철 전문인(Real Estate School APS)이 ‘GAR contract Review-New Changes Code #67..
출처 : https://atlantak.com/한인부동산협회-온라인으로-정기총회-엽..
20210114
올해도 내 집 마련에 나서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매물이 늘어날 것으로 보이는 올해는 지난해보다 활발한 주택 거래가 예상된다. 집을 보러 갔을 때 살펴봐야 할 것들이 많다. 주택 조건과 겉으로 드러난 상태 등을 점검해야 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이상 징후까지 잡아내야 후회 없는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셀러도‘일단 팔고 보자’는 식으로 ..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의 부동산 에이전트 곽재혁 입니다. 2020년 12월의 부동산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대통령 선거가 종료된후 아직까지 선거 결과에 대해서 결론이 나지 않은 상황에서 가장큰 이슈는 바로 코로나가 급속히 확산이 되면서 다시금 봉쇄 조치가 급속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사실 입니다.
(아래 글은 7월 1일자 월스트리트 저널 비지니스 섹션에 나온 기사를 일부 인용 정리하였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거의 모든 생활이 샷다운되면서 세계 경제가 어두운 시기를 겪고 있다. 더우기 샷다운 초기 약 2~3주 동안에는 식생활 외에 모든 것이 단절되어 버렸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일부 경제 활동이 되살아나고 있다. 장기화되므로 ..
뉴저지 한인 부동산인들이 뉴저지부동산중개인협회(NJAR)가 선정한 ‘올해의 우수 부동산인 상(Circle Of Excellence Sales Award)’을 대거 수상했다. 뉴저지부동산중개인협회는 미 전역에 130만 명의 에이전트를 두고 있는 미국부동산협회(NAR) 산하 단체다. 뉴저지 협회는 현재 5만5000여 명의 에이전트가 소속돼 활동하고 있는데 ..
어스틴 한인 부동산 협회(강수지 회장)는 다가오는 1월 25일 (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어스틴 북쪽 H마트 푸드코트 안 컴퍼런스 룸에서 무료 세미나를 진행한다. 어스틴 한인 부동산 협회에서 매년 실시하는 행사지만 2020년 새해에는 다양한 멤버들의 모임에 따라 한인들에게 매우 자세한 부동산 관련 세미나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엘에이 인근 지역에서 한인들이 많이 사는 도시 중에 하나가 토렌스와 팔로스버디스이다. 토렌스와 팔로스버디스, 이 두 도시를 포함해서 가데나,하버시티, 로미타, 카슨, 산페드로, 레돈도비치, 맨하탄비치시티를 포함한 지역 전체를 South Bay 지역이라고 말한다. South Bay Area 중심에 위치한 곳이 토렌스이고 토렌스 남쪽에는 팔로스버디..